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평양냉면은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긴한데요
저는 가끔 당기는 정도의 음식이거든요
송파구 평양식에 가면 어복쟁반과 평양냉면을 맛잇게 먹을 수 있어요
원조 평양 느낌이다기 보다는 약간 정화가 된 느낌이라 괜찮더라구요
어복쟁반도 자주 먹는 메뉴는 아니지만 한번씩 당길때 먹으면 맛있어요
겨울 별미로 추천해봅니다
0
0
댓글35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평양냉면은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긴한데요
저는 가끔 당기는 정도의 음식이거든요
송파구 평양식에 가면 어복쟁반과 평양냉면을 맛잇게 먹을 수 있어요
원조 평양 느낌이다기 보다는 약간 정화가 된 느낌이라 괜찮더라구요
어복쟁반도 자주 먹는 메뉴는 아니지만 한번씩 당길때 먹으면 맛있어요
겨울 별미로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