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끔이지만 먹으면 맛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평양냉면은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긴한데요

저는 가끔 당기는 정도의 음식이거든요

송파구 평양식에 가면 어복쟁반과 평양냉면을 맛잇게 먹을 수 있어요

원조 평양 느낌이다기 보다는 약간 정화가 된 느낌이라 괜찮더라구요

어복쟁반도 자주 먹는 메뉴는 아니지만 한번씩 당길때 먹으면 맛있어요

겨울 별미로 추천해봅니다

가끔이지만 먹으면 맛있어요

0
0
댓글35
  • 용기있는오디H128663
    평냉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너무 먹어보고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어복쟁반 드셨네요
    별미 음식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어복쟁반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어복쟁반 못먹어봤어요~
    무슨맛인지 궁금해요ㅎㅎ
  • 호잇
    평양냉면 저는 안좋아해요 ㅠ
    약간 밍밍해서 별로더라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진짜 평양냉면은 어떤 맛인지 궁금합니다. 어복쟁반이 또 별미니까 같이 먹어야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평양냉면 한번도 못먹어봤는데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평양냉면 이군요
    호불호가 강한음식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 망고
    평양냉면 맛이 슴슴 하지만 가끔씩 생각나는 냉면이에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냉면은 추워도 맛있더라구요
    평양냉면 사진 보니까 또 땡기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평소에는 잘 먹지 않지만, 가끔 먹을 때마다 만족도가 높은 음식입니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평양냉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정말 가끔 생각이 나더라구요.
    왠지 몸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 열린자두L1435954
    평양냉면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어복쟁반 맛있겠다
    여기 가보고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한번도 안 먹어본 메뉴에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먹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 저는 아직도 못먹어봤어요 한입만 딱 먹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자주 먹진 않아도 생각나는 맛이 있죠. 오랜만에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져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자주 먹진 않아도 한 번씩 생각나는 맛이 있죠. 오랜만에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져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자극적이지 않아 더 당기는 맛이죠. 어복쟁반과 냉면의 조화가 겨울과 참 잘 어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