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메뉴가 색다르고 맛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요즘 메뉴가 참 다양해서 특이한 메뉴들이 많잖아요

정희라는 곳에 가면 그런 메뉴들을 많이 먹어볼 수 있어요

고사리 크림 수제비는 이름만 들어도 특이한 조합이죠 그런데 누가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메뉴예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메뉴라서 추천합니다 감태 타르타르도 맛있어요메뉴가 색다르고 맛있어요

0
0
댓글37
  • 용기있는오디H128663
    다양한 음식이 너무 많이 나오네요 다 너무 맛있어보여요
  • 발랄한자두Y212566
    색다른 메뉴네요
    고사리 크림 수제비 퓨전음식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고사리 크림 수제비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색감이 알록달록 예쁘네요!
    눈으로 봐도 좋아요ㅎㅎ
  • 호잇
    와 처음 보고 들어보는 음식들이네요
    비주얼도 좋고 맛있어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음식의 색감을 고려해서 만든 것 같습니다. 눈으로 먹고 입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고사리 크림 수제비는 처음들어보네요
    무슨맛일지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고사리 크림 수제비는 정말 궁금하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먹어보고싶어요
  • 망고
    메뉴들이 다 독특하네요 한번쯤 먹어 보고 싶은 메뉴 입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안먹어본 음식이라 궁금하네요
    기회되면 먹어보고 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바쁜 일상 속에서 이런 소소한 미적 즐거움을 찾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정성껏 기록하신 마음이 예쁜 사진들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평소 먹지 않던 메뉴를 시도해보니 새로운 맛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겨울철 특별한 한 끼로 즐기기 딱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감태 타르타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정말 색다른 메뉴들이네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고사리 크림 수제비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메뉴가 특이하네요
    근데 사진이랑 메뉴는 다른거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비주얼이 너무 이쁘네요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 메뉴가 너무 특이해요 찾아봤는데 진짜 다 맛있어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새로운 메뉴는 도전하는 재미가 있죠. 기대 이상이면 더 기분 좋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평소에 보지 못한 메뉴라 더 흥미로웠을 것 같아요. 새로운 맛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