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체인점이라서 기본 맛 보장이요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방이굴림만두떼굴이라고 체인점이 있는데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는것처럼 만두집이에요

만두를 이용한 음식들이 많이 있는데요

매콤하고 칼칼한 국물이 좋고 만두속도 푸짐해요

만두속도 잘못하면 고기 냄새나고 속이 부담스러운데 이곳은 그런거 없이 먹고 난 후에도 속이 가볍도 부대낌이 없어요

체인점이라서 기본 맛 보장이요

0
0
댓글39
  • 용기있는오디H128663
    체인점이라 기본 맛 보장이군요 저도 가볼게요
  • 발랄한자두Y212566
    체인점 만두전골이네요
    굴림만두 먹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만두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좋은 재료로 만드나봐요~
    믿고 먹을수 있겠어요ㅎㅎ
  • 호잇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보이네요
    체인점은 맛은 보장하죠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샤브샤브와 비슷한 느낌의 건강식이네요. 육수의 맛이 맛을 좌우할 것 같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방이굴림만두떼굴 체인점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은데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망고
    매콤하고 칼칼한 국물이 좋네요 추운 겨울 날씨에 딱이에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만두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이네요
    안먹어봐서 꼭 먹어보고 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평범한 하루를 특별하게 만드는 아티스트 같은 감각에 진심으로 감탄해요. 우리 동네에도 이런 곳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부러운 마음이 듭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체인점이라 어디서든 비슷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신뢰가 갑니다. 겨울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때 부담 없이 들르기 좋은 곳이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재료 푸성하네요
    먹을맛 날거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만두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보장되는 식당들이 좋더라구요.
    실패 없는 체인점 좋습니다.
  • 열린자두L1435954
    만두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체인이군요
    나중에 가봐야지
  • 혁신적인계피S126135
    이런 전골 좋아요 
    따뜻한 음식이 겨울에 최고에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이름이 너무 재밌네요 피가 얇아서 맛있어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체인점은 안정적인 맛이 장점이죠. 실패 확률이 적어서 믿고 가게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