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한국식으로 해석한 베트남음식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베트남음식을 즐겨 먹는 편은 아닌데 한번씩 생각날때가 있어요

그럴때 가는 곳이 포앤시드니인데요

베트남 냄새 많이 안나고 한국식으로 해석한 집이라 맛있어요

네이버를 예약하고 가면 짜조로 서비스 주니까 지점 혜택 챙겨보면 좋을거 같아요

쌀국수도 맛있어서 겨울에 따끈하게 먹기 좋아요

한국식으로 해석한 베트남음식

0
0
댓글42
  • 용기있는오디H128663
    베트남 음식 먹고싶어요 너무 맛날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베트남 음식점이네요
    짜조 서비스도 나오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베트남음식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짜조를 서비스로 주네요!
    예약하고 가야겠어요ㅎㅆ
  • 잘생긴물소G122695
    네이버를 예약하고 가면 짜조로 서비스로 주는군요 네이버예약해서 한번 가보고싶네요
  • 호잇
    한국식이라 더 입맛에 맞을것 같아요
    오랜만에 쌀국수랑 분짜 먹고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게 낫겠군요. 베트남 음식이 땡길때 가면 좋겠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한국식으로 해석한 베트남 음식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먹어보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베트남음식을 한국화한건가요
    한번 기회되면 먹어보고싶네요
  • 망고
    가끔 쌀국수 생각 나거나 할 때가 있어요 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베트남음식 정말 특이하더라구요
    가끔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고귀한뱀H207599
     담백함 속에 숨겨진 묵직한 내공이 느껴져 한 점 한 점 아껴 먹고 싶어질 것 같아요. 은은하게 퍼질 향기가 식사의 품격을 높여줄 것 같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현지식 맛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색다른 향신료와 신선한 재료의 조화가 인상적입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오호 그런가요
    궁금하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베트남음식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한국식 베트남음식도 좋네요.
    저도 베트남 음식 좋더라구요.
  • 열린자두L1435954
    베트남음식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여기 나중에 가봐야지
  • 혁신적인계피S126135
    한국인들 입맛에 따라 바뀌는거 좋아요 
    그래야 먹기 편하더라구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예약을 하고가면 좋겠네요 양이 너무 푸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