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은 여의도에서 약속이있어
나갔다 날씨도춥고해 순남시레기에
와서 얼큰 시레기와 들깨시레기를
먹었는데 평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잘먹고왔답니다
체인이라 여러곳에 있으니
가까운곳에 가면 되겠네요
0
0
댓글40
오늘은 여의도에서 약속이있어
나갔다 날씨도춥고해 순남시레기에
와서 얼큰 시레기와 들깨시레기를
먹었는데 평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잘먹고왔답니다
체인이라 여러곳에 있으니
가까운곳에 가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