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벅에서 차 한 잔에 케익먹었어요

스벅에서 차 한 잔에 케익먹었어요스벅에서 차 한 잔에 케익먹었어요친구와 식사후 스타벅스에

커피를 마시러갔는데

홍당무 케익에 붉은말 초콜릿이

올라있어 함께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즐거운 시간 보내고 수다완료...

0
0
댓글42
  • 용기있는오디H128663
    디저트 너무 맛나보여요 아메와의 만남 좋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당근케이크인가요
    신메뉴 케이크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차 한 잔에 케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스타벅스 당근케익이네요!
    말의 해라 파나봐요ㅎㅎ
  • 호잇
    스타벅스는 시즌별로 디저트가 달라서 좋아요
    비싸지만 퀄리티는 매우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말 모양의 초콜릿이 올라가서 귀엽습니다. 스타벅스 케익 맛있는게 많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 스벅은 가끔가다 들립니다
    여기 커피가 정말 맛있긴 하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벅 가셨나봐요 좋죠 
    여기 가격은 나가지만 커피는 정말 맛있어요
  • 망고
    스타벅스에서 커피 마시면서 케이크 와 좋은 시간이었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달달한 조각케이크 좋네요
    달달한거 먹어야 기분이 좋아져요
  • 고귀한뱀H207599
     플레이팅이 세련되어서 눈이 즐거워요. 맛의 깊이가 사진 밖까지 전해지는 기분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여유로운 오후를 보내기 딱 좋은 조합이네요. 달콤한 케이크와 따뜻한 차는 겨울 힐링템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케이크 신메뉴군요 맛이 궁금했는데 함 먹어봐야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케익 좋죠
    단걸먹어 줘야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스벅에서 차 한 잔에 케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카페에서 차한잔 너무 좋죠.
    디저트도 함께 완벽하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케익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케이크맛있나봐요
    먹어봐야지
  • xyJackal936
    즐거운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말의 해라서 저렇게 나오나봐요 
    이런거 넘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