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에 돈까스 먹었어요

점심에 돈까스 먹었어요

 

점심에 돈까스 먹었어요 

고기가 두툼하니 맛나더라구요 

소스 잔뜩 뿌려 먹었어요 

0
0
댓글36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바삭한 식감 덕분에 점심시간이 아주 즐거웠겠어
    맛있는 식사로 든든하게 채웠으니 오후도 힘내보자
  • 용기있는오디H128663
    돈가스 너무 먹고싶네요 바삭해보여요
  • 발랄한자두Y212566
    고기가 두툼하네요
    소스 듬뿍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돈까스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돈가스 가끔씩 먹게돼요!
    안 질리고 맛있더라구요ㅎㅎ
  • 호잇
    
    
    점심에 돈까스 먹으셨군요
    소스랑 먹으면 더 맛있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돈까스 정말 저도 좋아하는데요
    사진만봐도 배가 고파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점심에 돈까스를 드셨군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먹어보고싶습니다
  • 망고
    두툼한 돈까스 에 돈까스 소스 뿌려 먹으면 달달하고 맛있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돈까스가 기본 소스 같네요
    돈까스는 기본 소스에 먹어야 좋더라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저도 너무 좋아해요 먹을때마다 맛있는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비주얼만 봐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부드러운 질감이 사진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바삭한 식감이 생각만 해도 맛있네요. 든든한 점심으로 딱이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돈가스좋죠
    소울푸드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돈까스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돈까스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저도 점심으로 먹고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돈까스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냉동돈까스인가요
    가게에서파는거같진 않네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밥이랑 먹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돈까스 좋아합니다 
    한국인의 소울푸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