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에는 순대국이 최고죠!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송내에 위치한 백가네토종순대국해장국 추천해요

양도 많고 국물도 깔끔하고 정말 맛나요 ㅎㅎ

순대국도 맛나고, 해장국도 정말 얼큰해서 좋아요

취향에 맞춰서 드시면 좋을거에요!

추운 겨울엔 따뜻한 음식이 최고네요

 

추운 겨울에는 순대국이 최고죠!

0
0
댓글37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뜨끈한 국물 한 그릇이면 추위가 싹 가셔
    들깨가루 팍팍 넣어서 먹으면 든든하겠어
  • 용기있는오디H128663
    겨울엔 역시 순대국이죠 속까지 뎊혀주죠
  • 활기찬거미Q1817693
    순대국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기양도 많이 주네요ㅎㅎ
    한그릇 하면 배부르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쌀쌀한 날씨에 먹는 순대국 참 특별하죠 사진보니 내일 순대국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호잇
    순대국 인기 정말 많네요 ㅎㅎ
    겨울에는 순대국이 제일 먼저 생각나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순대국 정말 좋죠 
    저도 자주자주 사먹는 음식중 하나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순대국 겨울철에 먹기너무좋죠
    저도 직접가서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망고
    추운 날씨에는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따뜻한 굿물이 생각나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뜨끈한 순대국 한그릇 땡기네요
    추운 날씨에 딱 좋을 거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딱 요즘 먹기에 좋네요 저도 생각나는 음식입니다
  • 고귀한뱀H207599
      투박한 듯하면서도 깊은 손맛이 느껴지는 비주얼이에요. 한 입 크게 먹으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일 것 같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진한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정말 든든하죠. 추위를 잊게 해주는 메뉴인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맞아요
    없던 감기도 가실 뜨끈함이 느껴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순대국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추울때 순대국 너뭊 좋습니다.
    뚝배기에 있어서 따뜻합니다.
  • 열린자두L1435954
    순대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순대국 최고죠
    언제먹어도 안질림
  • xyJackal936
    순댓국이 먹음직스럽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뜨겁게 나오는 국밥 너무 좋아요 
    뚝배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