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기평화광장 빛의축제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30대 경기 남성 입니다.

12월 1일부터 시작된 경기도 북부청사에서 다양한 빛의 축제를 소개 합니다.

올해 2월 18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다양한 빛 조형물과 포토존을 선보입니다. 빛 조형물은 4.8m 높이 메인 조형물인 ‘리얼분수’와 아치터널, 대형 눈 결정, 날개 액자 등이 있고 포토존은 이를 중심으로 8곳에 마련되었다고 해요

 

경기평화광장 빛의축제에 초대합니다^^

 

경기평화광장도서관 위 난간에도 고니 일루미와 스노우 폴이라는 이름의 빛 장식물이 설치되고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부터는 경기평화광장에서 테이블 컬링, 미니 하키와 투호놀이, 대형 윷놀이, 팽이치기 등 민속놀이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고 합니다.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주 6일 운영되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연인, 가족들 많이 찾아오면 좋겠어요^^

0
0
댓글32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화려한 조명이 겨울 밤을 예쁘게 꾸몄어
    빛의 축제 보면서 힐링하면 참 좋겠어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 빛의 축제네요
    체험도 다양하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경기평화광장 빛의축제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화려하고 예쁘겠어요~
    겨울분위기 제대로네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경기평화광장 빛의축제군요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경기평화광장 빛의축제
    올해도 다시열리면 가보고싶어요
  • 망고
    예쁜빛 장식물과 함께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오겠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빛의 축제라니 볼거리가 많을 것 같아요
    한번 가서 구경해보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밤을 환하게 밝혀줄 축제라 기대돼요. 사진 찍기에도 정말 예쁠 것 같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빛축제 좋아요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경기평화광장 빛의축제 너무 좋네요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빛의 축제 재밋겠습니다.
    연휴에 가족들과 가고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빛의축제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xyJackal936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다음에 꼭 가보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겨울 축제 다 가보고 싶어요 도장깨기 하면 재밌을거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 기간이 꽤 기네요 끝나기전에 가야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빛 축제는 겨울밤에 특히 빛나죠. 산책하면서 구경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경기평화광장에서 열리는 빛의 축제는 겨울 밤에 딱 어울려요. 반짝이는 조명 덕분에 분위기가 한층 더 살아나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화려한 빛 조형물과 다양한 민속놀이 체험이 있어 즐거운 겨울 나들이가 되겠어요. 늦기 전에 가족들과 예쁜 사진 찍으며 소중한 추억 남기기 정말 좋겠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경기평화광장 겨울 밤에 가면 조명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산책 겸 다녀오기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