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피노키오와 어린왕자 보러 오세요~~^^

안녕하세요

30대 경기 남성 입니다.

 

경기도 가평군의 복합문화테마파크 ‘쁘띠프랑스 & 이탈리아마을’이 12월 1일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 ‘제4회 피노키오 & 어린왕자 별빛축제’를 연다고 합니다!! 두 마을을 하나의 동화적 공간으로 묶어 겨울 조명과 체험 프로그램을 결합한 계절형 행사인데요 정말 볼만한 행사가 될 것 같아요.

 

피노키오와 어린왕자 보러 오세요~~^^

 

행사 콘셉트는 ‘유럽 동화 속 겨울빛 여행’이라고 해요 전역에 조명·전시·공연을 배치해 방문객 동선에 맞춘 체험형 축제 구조를 만들었고요~

 

이탈리아마을에서는 피노키오 세계관을 활용한 기획존 ‘윈터 하우스’가 축제를 여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는데요 크리스마스 오브제와 포토존, 어린이 체험 요소가 결합돼 가족 단위 이용객에게 적합하다고 하네요. 12월 24일과 12월 25일에는 마을 전체 조명이 평일 대비 밝고 따뜻한 색감으로 조정돼 연인 방문객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하니 경기도 가평을 방문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0
0
댓글30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동화 속 주인공들 만나러 가고 싶어
    아이들과 함께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야
  • 발랄한자두Y212566
    동화 속 컨셉이에요
    어린이들이 좋아하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피노키오와 어린왕자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유럽 분위기 제대로네요!
    크리스마스때 가기 좋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피노키오와 어린왕자 축제 너무좋은데요
    자녀들데려가도 정말 좋아하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피오키오 축제인가봐용
    자녀들 데려가면 좋아하겠습니다
  • 망고
    피노키오 통화를 좋아하는 어린아이들에게 좋은 기억이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어린시절 동화를 다시 느끼고 싶네요
    저도 한번 구경하러 다녀오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공연 같네요. 동화 같은 이야기라서 어른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동심좋죠
    아이들이 좋아할듯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피노키오와 어린왕자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습니다.
    어린왕자 피토키오 재밌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피노키오와 어린왕자 너무 좋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겠어요
  • xyJackal936
    저도 가 보고 싶네요. 너무 재밌어 보여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아이들이랑 가면 좋겟어요 
    같이 동심으로 가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아이들이 좋아할 주제네요 어른들도 재밌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동화 같은 공연일 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가족이랑 함께 보면 더 좋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피노키오와 어린 왕자 이야기는 언제 봐도 감동이에요.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도 정말 좋은 공연일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유럽 동화 같은 별빛 축제라니 정말 낭만적이네요. 아이들과 함께 예쁜 포토존에서 특별한 겨울 추억 남기기 좋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어린 왕자 감성 가득한 이야기라 겨울이랑 잘 어울리죠. 가족들이랑 보러 가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