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 저녁은 겨울 보양식 순대국 먹었어요

경기도 남자 40대 입니다

겨울되니까추워서 따뜻한 국밥만 땡기네요 

전 내장국 순대국 좋아하는데 하얀국물이 진짜좋아요 

몸보신에 좋으니 자주먹어야죠

 

오늘 저녁은 겨울 보양식 순대국 먹었어요

0
0
댓글36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뜨끈한 국물에 순대 가득하니 최고야
    든든하게 먹고 추위 이겨내면 좋겠어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 순대국이네요
    국밥 보양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순대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진하고 맛있는순대국이네요!
    겨울에는 이만한게 없어요ㅎㅎ
  • 호잇
    저도 이번 겨울에 순대국밥 네번은 먹은것 같아요
    겨울만 되면 순대국밥 땡기더라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하얀 국물도 깔끔하고 속이 풀립니다. 순댓국 맛있는 가게를 찾아야 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순대국은 언제 먹어도 정답이죠
    겨울철에먹으면 특히 더맛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 보양식으로 너무좋죠
    순대국은 언제먹어도 정답입니다
  • 망고
    내장 가득 들어가 순댓국 맛 있겠네요. 따뜻한 국물이라좋습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순대국도 배부르니 든든하죠
    보양식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재료가 듬뿍 들어갔네요 맛이 좋아보입니다 먹고싶어지네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고민될 때마다 이 게시글을 찾아보게 될 것 같은 강력한 중독성이 있네요. 맛있는 소리와 향기가 상상되어 오감이 자극받는 즐거운 시간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뜨끈한 국물 한 숟갈이면 몸이 사르르 녹죠. 겨울철 보양식으로 순대국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국밥좋죠
    몸이 뜨듯해져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순대국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순대국 정말 겨울보양식이죠.
    겨울이면 무조건 생각나요.
  • 열린자두L1435954
    순대국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저도 내장국 좋아해요
    순대국도 좋구요
  • xyJackal936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따뜻하게 먹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부추 들어있어 좋네요 
    들깨도 팍팍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