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멀리 가지 않아도 되는 눈썰매장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뚝섬에서 눈썰매장 이용할수 있더라고요. 

아이 있는 분은 함께 놀러가면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설 명절에 여기 놀러가도 좋을거라 생각되네요. 

 

 

 

 

 

멀리 가지 않아도 되는 눈썰매장이 있어요~~

 

 

 

 

 

0
0
댓글31
  • 용기있는오디H128663
    눈썰매장 열리나보네요 서울은 좋은곳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한강 눈썰매장인가요
    뚝섬에 있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눈썰매장 너무 좋네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멀리 안가도 돼서 좋아요!
    특별한 추억이 될거 같아요ㅎㅅ
  • 호잇
    뚝섬 눈썰매장 유명하더라고요
    애들이 엄청 많이 가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눈썰매장 뚝섬에서 열리는군요
    좋네요 자녀들 데려가도 좋아하겠어요
  • 망고
    근처에 눈썰매장에 있으니 좋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기 좋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눈썰매 타면 동심이 느껴지더라구요
    재미도 있고 저도 더 타보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아름다운 곳이네요 직접 가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혼자 알기 아까운 귀한 장소를 정성스럽게 공유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웃들과 맛있는 행복을 나누려는 다정한 마음이 느껴져서 훈훈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까운 곳에 있으면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겠네요. 가족들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기 딱일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좋네요
    근교가 짱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눈썰매장 너무 좋네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가까운 눈썰매장 좋습니다.
    가기에도 편하고 좋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눈썰매장 너무 좋네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저기 있는 줄도 몰랐네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눈썰매는 어른들도 좋아하지요 
    뚝섬에서 탈 수 있군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얼마남지 않았네요 다들 늦지않게 꼭 가셨으면 좋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엔 활동적인 놀이가 제맛이죠. 신나게 타고 나면 스트레스도 풀릴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엔 역시 눈썰매장이 제맛이죠. 한 번 타고 내려오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