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선릉역 맛집에서 '매생이굴국' 먹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겨울되면 외부를 잘 다니지 않으니, 철분과 칼슘이 풍부한 매생이굴국이 좋을 것 같아 일부러 다녀왔어요.

선릉역 부근에 매생이굴국으로 유명한 '맛자랑'이라는 곳인데, 매생이 양도 많이 주셔서 제대로 해장하기에 좋더라구요.

 

선릉역 맛집에서 '매생이굴국' 먹고 왔습니다.

 

 

 

 

0
0
댓글34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겨울에는 뜨끈한 굴국이 건강에 최고야
    바다 내음 가득해서 속이 정말 든든하겠어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매생이굴국 먹어보고 싶어요 매생이 너무 맛날 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매생이의 효능이네요
    겨울 음식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매생이굴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매생이굴국 건강에 좋네요!
    미끌한 식감이 힘들어요ㅎㅎ
  • 호잇
    매생이굴국 먹고 오셨군요
    뜨끈하니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매생이가 뜨거우니 조심해서 드세요. 건강을 위해 먹어볼 음식입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매생이굴국 저도 정말 먹어보고싶어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망고
    매생이 양 이 가득 들어 있어서 해장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굴을 못먹어서 너무 아쉬워요
    굴이 들어간 맛있는 음식이 많아서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국물이 따뜻해보이네요 요즘같은날 먹기에 딱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씨에 매생이굴국 한 그릇이면 몸이 따뜻해지죠. 겨울 보양식으로 딱인 메뉴인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매생이굴국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신선한 맛
    맛이 궁금하긴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선릉역 맛집 가고싶습니다.
    매생이 굴국 맛이썽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나중에 가봐야지
  • xyJackal936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맛집이라니 궁금하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매생이 안 먹어봐서 맛이 궁금해요 
    바다향이 많이 날까요 
  • 열린자두L1435954
    매생이굴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매생이굴국은 겨울 보양식이죠. 속이 따뜻해졌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