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철 꼬막을 먹었어요.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평소에도 꼬막을 좋아하는 편이라, 코스트코에서 꼬막무침도 잘 사먹는 편인데요.

겨울에는 아무래도 꼬막이 신선해서 더 잘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제가 간 곳은 평택에 '꼬막만세'라는 곳인데 비벼서 먹게 잘 되어 있는 곳이에요. 기본적인 찬들도 좋아서 가족과 가기 좋은 곳이죠.

산지직송 꼬막만을 사용하셨다고 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좀 더 신선한 것 같아 저는 다른 분들께도 근처 가시면 가 보시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말씀드려요.

 

제철 꼬막을 먹었어요.

 

0
0
댓글38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지금 먹어야 쫄깃하고 맛이 제일 좋아
    양념장 얹어서 밥이랑 먹으면 꿀맛이야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꼬막 정말 맛나보이네요 제철이라 너무 좋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제철 꼬막이네요
    비빔밥 맛있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제철 꼬막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꼬막이 신선한거 같아요!
    믿고 먹을수 있겠어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꼬막 비빔밥 맛있어 보여요 저도 꼬막 좋아하는데 꼬막만세 가보고싶네요
  • 호잇
    요즘 꼬막 제철이죠
    저도 꼬막 비빔밥 먹었어요 ㅎㅎ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꼬막비빔밥에 기본 반찬까지 구성이 좋아요.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드셨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제철꼬막을 드셨군요
    너무좋네요 저도 꼬막좋아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꼬막 드시는군요 꼬막너무좋죠
    사진만봐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망고
    산지직송 꼬막이라서 더 신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겠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지금 꼬막이 제철인 시즌이군요
    저도 제철꼬막 먹어봐야겟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딱 요즘 먹기에 좋네요 저도 생각나는 음식입니다
  • 고귀한뱀H207599
      가족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영리하고 다정한 공간 선택이네요. 연령 불문하고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매력이 사진에 가득합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요즘 꼬막이 살도 통통하고 정말 맛있죠. 제철 음식이라 그런지 더 고소하게 느껴집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제철 꼬막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꼬막 맛있죠
    마약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요즘 꼬막 제철이더라구요.
    제철음식 해먹는거 좋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꼬막비빔밥이네요
    맛있었나요
  • xyJackal936
    꼬막이 제철인가 봐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