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가기 매우 좋아요 ㅎㅎ 양평 세미원!

겨울에 가기 매우 좋아요 ㅎㅎ 양평 세미원!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세미원은 수련, 튤립, 연꽃 등이 조용히 피어나는 아름다운 정원이에요. 정갈하게 정돈된 수로를 따라 걷다 보면 마음까지 맑아지는 기분이 들어요. 한강 자전거길과도 연결되어 있어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기 좋아요 ㅎㅎ 이제 곧 더 추워질텐데 더 추워지기전에 전에 꼭 한번 오셔서 연꽃들 보시면서 힐링하시는 시간 되보세요!! 양평 오시면 맛집도 관광지도 많으니 두루두루 보고 가시면좋을것같네요

0
0
댓글28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겨울에도 정돈된 정원이 참 매력적이야
    강바람 맞으며 걷다 보면 기분 전환돼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양평 세미원 너무 이쁘네요 가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세미원 연꽃 유명해요
    양평가면 가게돼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양평 세미원이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양평에 갈데가 많네요ㅎㅎ
    자전거길도 연결되어있네요~
  • 호잇
    양평 세미원 추천하시는군요
    사진 속 모습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양평세미원이군요 너무좋네요
    양평가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양평 세미원이라는 곳이군요
    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사진만봐도요
  • 망고
    한강 자전거길과도 연결되어 있어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기 좋아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전망이 너무 멋진데요 오래도록 있고싶은 곳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한적한 수변 산책을 즐기기 좋아요. 겨울 특유의 담백한 풍경이 매력적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양평 세미원 너무 좋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애국심이 불타오르네요
    곧 3.1절이 다가와요
  • xyJackal936
    겨울에 가기 좋은 곳이 많네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태극 무늬가 참 인상적이네요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양평 세미원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물과 정원이 어우러진 풍경이 멋지죠. 겨울에도 색다른 매력이 있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세미원은 물과 정원이 어우러진 공간이라 겨울에도 멋져요. 한적하게 풍경 감상하기 좋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정갈하게 정돈된 정원과 수로를 따라 걷는 여유가 참 매력적이네요. 겨울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연꽃과 풍경을 감상하며 힐링하기 더없이 좋은 장소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세미원 물과 정원이 어우러진 풍경이 멋지죠. 차분하게 둘러보기 좋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