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양 서삼릉에는 겨울에 가면 딱 좋네요

고양 서삼릉에는 겨울에 가면 딱 좋네요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서삼릉은 조선시대 왕과 왕비의 무덤이 있는 곳인데, 겨울이 되면 고즈넉한 숲길이 펼쳐져요. 사람도 많지 않고 조용히 걷기 좋아서 자주 가는 곳이에요. 역사와 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어서 마음이 편안해져요.

꼭 추천드리고싶습니다

 

0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울창한 나무들 사이로 걷는 기분이 상쾌해
    겨울의 고요함을 즐기기에 이만한 데가 없어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고양 서삼릉 너무 좋아보여요 왕비의 무덤이 있군요
  • 발랄한자두Y212566
    서삼릉 가셨군요
    역사를 배울 수 있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서삼릉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서삼릉 처음알게됐어요~
    역대왕과 왕비무덤이 있네요!
  • 호잇
    저도 서삼릉 가봤어요
    역사적인 곳이라 아이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서삼릉 눈내린모습도 너무 아름답네요
    눈이 내릴때 한번 가볼만하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고양 서삼릉 겨울에도 너무좋네요
    눈내린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요
  • 망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고 한적하게 산책하기 좋겠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눈내린 풍경이 정말 멋있네요
    가서 보면 더 힐링되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여행으로 가면 정말 좋겠어요 좋은 시간을 보낼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조용한 분위기에서 역사 탐방하기 좋더라고요. 겨울 풍경이 더해져 운치가 있습니다.
  • 둥둥댁1014
    눈내린 모습을 보니 운치있네요. 분위기 있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고양 서삼릉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설경 끝내줘요
    멀리서 봐야할거 같네요
  • xyJackal936
    겨울에 가면 좋은가 봐요 다른 날에도 가면 좋을 것 같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가는 교통은 편할지 궁금하네요 
    고양 서삼릉 멋있어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고양 서삼릉이군요
    정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엔 사람도 비교적 적어서 좋죠. 한적하게 산책하기 좋아 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서삼릉은 겨울에 고즈넉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에요. 조용히 산책하며 사색하기 좋은 장소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