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양주 회암사지 추천드립니다!!

양주 회암사지 추천드립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양주 회암사지는 겨울 햇살 아래 고요한 폐사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오래된 절터에 벚꽃이 흩날리는 풍경은 정말 영화 같아요. 주변에 넓은 잔디밭과 산책로가 있어서 여유롭게 쉬어가기 좋은 장소랍니다.

다른 계절에도 너무 예쁘지만 특히 지금같은 겨울에 너무 좋으니까 꼭 와보세요!! ㅎㅎ 아이들 교육으로 너무 좋은 회암사지박물관 추천드립니다

0
0
댓글27
  • 발랄한자두K201766
     꽤 좋아보이네요. 저도 가보고 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역사적인 장소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
    넓은 터가 겨울 하늘과 참 잘 어울려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양지 회암사지에 박물관이 있군요 교육용으로 좋아보여요
  • 발랄한자두Y212566
    회암사지 박물관이네요
    교육적으로 좋은 곳이군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양주 회암사지군요
    정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분위기가 좋은거 같아요ㅎㅎ
    날 풀리면 가기에 딱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양주 회암사지 너무 좋은데요
    자녀들 데려가도 좋을 장소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양주 회암사지 저도 가보고싶네요
    자녀들데려가도 좋아하겠습니다
  • 망고
    오래된 절터에 벚꽃이 흩날리는 풍경은 정말 영화 같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정말 가치있는 곳이네요 가족들과 같이가면 좋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넓은 공간 덕분에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어요. 겨울에도 한적해서 산책하기 좋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양주 회암사지이군요
    정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회암사지라..
    어디서 들어본 지명이네요
  • xyJackal936
    추천 하는데 가보고 싶네요.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박물관도 있다니 좋네요 
    저는 볼거리 많은게 좋더라구요 
  • 열린자두L1435954
    양주 회암사지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역사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곳이죠. 조용히 둘러보기 좋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회암사지는 역사적인 분위기를 느끼기 좋아요. 겨울에 가면 한적해서 더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탁 트인 절터의 고즈넉한 풍경이 겨울 햇살과 참 잘 어울리네요. 아이들과 박물관도 관람하며 여유롭게 산책하기 정말 좋은 장소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회암사지 역사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죠. 겨울에 가면 더 고즈넉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