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명동굴은 겨울에 진리죠 ㅎ

광명동굴은 겨울에 진리죠 ㅎ

안녕하세요 :)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는 겨울, 갑자기 더워질 때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곳이 광명동굴이에요. 문화예술과 와인 저장고가 어우러진 독특한 공간이라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이 가능해요. 동굴 밖 정원도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요ㅎㅎ

 

광명동굴 안가보신분들은 겨울에 꼭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광명동굴은 으슬으슬~~ 춥답니다 ㅎㅎ 아이들도 참 좋아해요

0
0
댓글30
  • 발랄한자두K201766
    정말 너무 멋지네요. 동굴이 너무 멋져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동굴 안 온도가 일정해서 구경하기 편해
    화려한 조명 덕분에 눈이 즐거운 시간이야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광명동굴 가보고 싶네요 동굴체험하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에 동굴이네요
    추울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광명동굴 너무 좋네요
    체험하기 좋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광명동굴 잘해놨네요!
    꼬마전구가 분위기있어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동굴만의 분위기를 느끼는것도 재미있어요. 겨울 동굴은 그만의 분위기가 묘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광명동굴 너무 좋네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광명에 이런 동굴이 있었군요
    여름철에가면 정말 시원하겠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광명에 이런 동굴이 있었군요
    여름철에가면 시원하니 좋겠네요
  • 망고
    갑자기 더워질 때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곳인 광명동굴이군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딱 요즘 가기에 좋네요 저도 생각나는 곳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동굴 안은 따뜻해서 겨울에 방문하기 딱 좋아요. 다양한 볼거리도 있어서 재미있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광명동굴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멋지네요
    여긴 진짜 가봐야겠어요
  • xyJackal936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궁금하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조명도 이쁘게 해놨네요 
    엄마가 좋아할거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광명동굴 너무 좋네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동굴은 계절 상관없이 쾌적하죠. 추운 날 방문하기 딱인 곳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광명동굴은 사계절 내내 일정한 온도라 겨울에 특히 좋아요. 실내 관광지라 추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