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남 율동공원 겨울에 가보시길 추천!!!

성남 율동공원 겨울에 가보시길 추천!!!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율동공원은 호수와 산책로가 조화를 이루는 도심 속 힐링 공간이에요. 겨울이 되면 벚꽃길과 함께 시민들이 피크닉을 즐기기에 딱 좋은 분위기가 돼요. 따뜻한 햇살 아래 돗자리 펴고 앉아 있으면 시간도 잊게 되더라고요. 그늘막텐트 가져와서 피크닉하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너무 여유롭고 좋아보였어요 ㅎㅎ 율동공원 진짜 힐링되는 곳이니까 한번씩 꼭 가보시는걸 강추!!! 드립니다요 ㅎㅎ

 

 

0
0
댓글30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성남 근처에서 겨울 정취 느끼기 딱이야
    호수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걷기 좋아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성남 율동공원 산책하기 좋겠어요 놀러가기 좋아보여요
  • 발랄한자두Y212566
    율동공원 추천이네요
    피크닉 가야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성남 율동공원 너무 예쁘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하늘이 새파랗고 맑네요!
    경치가 아름답고 예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성남 율동공원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성남 율동공원 저도 가보고싶네요
    기회되면 한번 걸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성남 율동공원이군요
    눈내린모습이 너무 아름답네요 정말
  • 망고
    호수와 산책로가 조화를 이루는 도심 속 힐링 공간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재밌어보이네요 좋은 시간일 것 같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호수 둘레길이 잘 되어 있어서 산책하기 좋아요. 겨울 공기 마시며 걷기 딱 좋은 코스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율동공원 좋아보이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새파랗네요
    가볼게요
  • xyJackal936
    겨울에 가면 다른 느낌인가 봐요. 너무 궁금하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겨울에 멋진 장소도 많네요
    집 밖으로 나가약야겟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성남 율동공원 너무 좋네요
    겨울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사진을 잘 찍으셨네요 뻥뚫린 자연과 너무 멋져요
  • 기쁜기린F214001
    호수 둘레길이 잘 되어 있어서 산책하기 좋죠. 겨울 햇살 받으며 걷기 좋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율동공원은 겨울에도 산책 코스로 좋아요. 호수 주변을 천천히 걸으면 힐링이 따로 없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호수와 산책로가 어우러진 풍경이 참 평화롭네요. 겨울 햇살 아래 즐기는 피크닉은 몸과 마음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힐링 시간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