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양평 용문사 은행나무길 겨울에 가보셨나요?

양평 용문사 은행나무길 겨울에 가보셨나요?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용문사는 겨울 은행나무로 유명하지만, 겨울에는 신록과 조용한 사찰의 분위기가 정말 잘 어울려요. 길게 뻗은 산책길을 따라 걷다 보면 숲 속 쉼터에 도착하는 기분이에요. 명상하고 싶을 때 자주 가는 곳이에요 ㅎㅎ 자연과 어우러져서 몸도 마음도 힐링 제대로 할수있는 곳 이니까 자연풍경 좋아하시는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실거에요

0
0
댓글33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겨울 나무들의 단정한 모습이 운치 있어
    공기가 맑아서 머릿속이 맑아지는 기분이야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용문사 은행나무 정말 가보고 싶어요 구경가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에도 가네요
    명상할 때 가시는군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용문사 은행나무길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은행나무로 유명한가봐요~
    단풍시즌에 가야겠어요ㅎㅎ
  • 호잇
    산 냄새 날것 같은 곳이네요
    가면 힐링될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양평 용문사 은행나무길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양평 용문사 은행나무 엄청크네요
    직접가서 보면 정말 놀랍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양평 용문사 은행나무길
    저도 한번 가보고싶어지네요
  • 망고
    자연과 어우러져서 풍경도좋고 분위기도 고즈넉해서 좋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은행이 다 떨어졌지만 운치 있네요
    직접 가서 걸어보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겨울에 가면 또 색다른 느낌이 있겠네요 산책하기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 가면 길이 한적해서 더 운치 있는 것 같아요. 눈 내린 날 방문하면 고즈넉한 분위기가 정말 예쁩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은행나무길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가봤어요
    봄에 노랗더라구요
  • xyJackal936
    겨울에도 가 보고 싶네요.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한국에 좋은곳 많네요 
    가보고 싶은 목록이 많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용문사 은행나무길 멋지네요
    겨울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산책길이 잘되어있나봐요 날은 좀 춥게 느껴질것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엔 또 다른 차분한 매력이 있죠. 한 번쯤 가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