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천 상동호수공원 겨울에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부천 상동호수공원 겨울에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상동호수공원은 동네공원 같지만 겨울에는 정말 예뻐져요. 호수를 따라 피어난 벚꽃들과 연둣빛 나무들이 어우러져 소풍 온 기분이 들어요. 간단한 도시락 챙겨 와서 잔디밭에 앉아 있으면 시간이 멈춘 것 같아요.

사진으로 봐도 정말 멋지지않나요?

0
0
댓글35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집 근처에서 산책하며 겨울 즐기기 좋아
    탁 트인 호수 뷰가 가슴을 뻥 뚫어줘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상동호수공원 겨울에 가야하는군요 너무 이쁘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호수를 따라 걸으면 되겠어요
    겨울에 가도 좋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상동호수공원 좋아보이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봄되면 더 예쁠거같아요~
    사람들도 많이 오겠어요!
  • 호잇
    걷기 너무 좋은곳 같네요
    러닝하기에도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상동호수공원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부천 상동호수공원 좋네요
    여긴 언제걸어도 너무 좋을만한 공원같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천 상동호수공원
    산책하기도 너무 좋겠습니다
  • 망고
    호수가 옆에 있어서 산책 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공간이 주는 위로와 메뉴가 주는 행복이 공존하는 완벽한 휴식처네요.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최고의 장소로 강력 추천합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상동호수공원은 겨울에도 산책하기 좋은 곳이죠. 호수 주변 풍경이 차분해서 힐링 코스로 딱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상동호수공원 잘되어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언제봐도 신기한 조합
    자연과 아파틓ㅎ
  • xyJackal936
    공원 추천이 많네요. 많이 가시나 봐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호수 공원 곳곳에 많네요 
    산책하기 운동하기 좋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부천 상동호수공원 좋아보이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주변 사시는분들 너무 부럽네요 데크가 관광지만큼 멋져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날씨 좀 풀려서 공원에 사람 진짜 많겠네요 호수 앞 의자에 앉아있으면 시간 가는줄 몰라요  
  • 기쁜기린F214001
    호수 주변 산책하기 참 좋죠. 겨울 공기 마시면서 걷기 딱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