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동네 생선구이 먹으러왔어요
생선구이는 역시 전문집에서 먹는게 최고인거같아요
집에서 아무리해도 이 느낌이 안나고 집에 베이는 냄새때문에 먹기가 꺼려지는데
너무 맛나게먹었네요
0
0
댓글42
서울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동네 생선구이 먹으러왔어요
생선구이는 역시 전문집에서 먹는게 최고인거같아요
집에서 아무리해도 이 느낌이 안나고 집에 베이는 냄새때문에 먹기가 꺼려지는데
너무 맛나게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