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생선구이는 역시 사먹는게 최고지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동네 생선구이 먹으러왔어요

생선구이는 역시 전문집에서 먹는게 최고인거같아요 

집에서 아무리해도 이 느낌이 안나고 집에 베이는 냄새때문에 먹기가 꺼려지는데 

너무 맛나게먹었네요

 

생선구이는 역시 사먹는게 최고지요

0
0
댓글42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생선구이 너무 먹고 싶어요 밥이랑 먹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생선구이 사먹는게 나아요
    화덕에 구운거 맛있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생선구이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생선구이는 밖이 최고에요ㅎㅎ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요즘 생선구이 가게가 많이 생겼습니다. 밖에서도 집밥처럼 먹고 싶은 사람이 많나 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생선구이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생선구이 사진만봐도 좋네요
    저도 생선구이 참 좋아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생선구이는 역시 사먹는게 좋긴하죠
    집에서 구우면 냄새가 나니까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생선구이는 역시 식당에서 먹어야죠
    집에서 먹기는 여간 불편한게 많아요
  • 망고
    맞아요, 생선 냄새를 빼기가 진짜 힘들어서사 먹는 게 낫 기도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밖에 나가서 사먹는게 맛은 있어요
    밖에서 편히 구워주는거 먹는게 좋죠
  • 고귀한뱀H207599
       누구에게 추천해도 실패 없을 것 같은 호불호 없는 완벽한 공간이네요. 믿고 가는 리스트에 1순위로 올려두어야 할 아주 귀한 정보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집에서 굽기엔 냄새가 부담이죠. 밖에서 먹으면 더 깔끔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생선구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호 그런가요
    전 언제나 육식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맞아요 생선구이는 외식이최고죠.
    저도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맞아요
    냄새땜에 굽기힘듬
  • xyJackal936
    사먹는 게 좋은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집에서 먹기 힘들어요 
    사먹는게 진짜 최고에요 
  • 열린자두L1435954
    생선구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