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호떡이 좋아서 호떡을 겨울에는 매일 사먹는데요
동네 주변에 맛집이 있어서 자주 가곤 해요.
요즘 너무 호떡안에 재료가 많이 들어간게 많은데
딱 견과류 조금에 설탕꿀만 들어간 옛날호떡이 최고 아닐까요
0
0
댓글44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호떡이 좋아서 호떡을 겨울에는 매일 사먹는데요
동네 주변에 맛집이 있어서 자주 가곤 해요.
요즘 너무 호떡안에 재료가 많이 들어간게 많은데
딱 견과류 조금에 설탕꿀만 들어간 옛날호떡이 최고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