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호떡이 최고의 간식이죠

겨울에는 호떡이 최고의 간식이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호떡이 좋아서 호떡을 겨울에는 매일 사먹는데요

 

동네 주변에 맛집이 있어서 자주 가곤 해요.

 

요즘 너무 호떡안에 재료가 많이 들어간게 많은데

 

딱 견과류 조금에 설탕꿀만 들어간 옛날호떡이 최고 아닐까요

0
0
댓글44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겨울 간식으로는 역시 호떡이죠 너무 맛나죠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 간식 호떡이네요
    길거리 간식이 많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겨울에는 호떡이죠
    너무 맛나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옛날호떡이 맛있어요ㅎㅎ
    설탕꿀이 달고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호떡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호떡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추운겨울에 먹기 너무 좋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겨울철에는 역시 호떡이죠
    저도 정말 좋아해서 자주 사먹었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에는 역시 호떡이죠
    겨울철간식으로는 최고에요
  • 망고
    달달한 설탕 들어간 호떡 너무 맛있죠 겨울 간식으로 생각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 제철 간식 호떡이네요
    저도 겨울 가기 전에 더 먹어야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인생 장소 리스트에 바로 추가하고 싶을 만큼 완벽한 퀄리티네요. 소중한 사람들을 다 데려가서 보여주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 곳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길거리 호떡은 겨울 감성 그 자체죠. 달콤한 시럽이 가득 들어있으면 정말 행복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호떡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그쵸
    전 붕어빵 파!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맞아요 호떡이 최고간식이죠.
    저도 겨울철에 생각납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1개 1500원이네요
    많이 비싸졌다
  • xyJackal936
    호떡 먹고 싶네요. 사먹으러 가야겠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호떡 좋아해요 
    그런데 파는곳이 잘 없어요 
  • 열린자두L1435954
    호떡 겨울 간식으로 최고죠
    정말 맛나보여요
  • 활기찬거미E212693
    저도 진짜 좋아해요 보이면 무조건 사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