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 마시는 더벤티 라떼

추운 겨울 마시는 더벤티 라떼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는 아이스가 아닌 따뜻한 라떼가 최고 입니다.

 

그래서 추운 겨울에는 주변에 있는 저가커피를 많이 찾는데요.

 

그중에 더벤티 라떼가 정말 가성비가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0
0
댓글41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더벤티 라떼 너무 맛있어보여요 언젠가 먹어봐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추운겨울 라떼네요
    따뜻한거로 드시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더벤티 라떼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더벤티라떼는 안먹어봤네요~
    다음에 사봐야겠어요ㅎㅎ
  • 편안한키위N1804050
    더벤티 라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더벤티 라떼 사드셨군요
    더벤티 커피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더벤티에서 라떼 드셨군요
    더벤티 여기 라떼 먹을만하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더벤티 라떼 오랜만이군요
    더벤치 여기 은근히 먹을만하더라구요
  • 망고
    더 벤티 가 양 도 많고 가성비가 좋아서사먹기 좋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추운 날에 따뜻한 차한잔 좋죠
    저도 차 마시면서 힐링하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소파가 있는 곳은 계절 불문 최고의 코스죠. 안락한 공간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무척 평화로워 보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더벤티 라떼는 가성비도 좋고 맛도 괜찮죠. 따뜻한 라떼 한 잔이면 기분이 포근해질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더벤티 라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더벤티 안가봤네요
    언제나 메가..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더벤티 커피 맛있더라구요.
    저도 라떼가 마시고싶네요.
  • xyJackal936
    벤티 맛있는지 궁금하네요. 주위에 없어서 아쉬워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더 벤티 좋아해요 
    아인슈페너도 맛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추운 겨울에 따뜻한 라떼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오 잘먹어본적이 없어요 궁금한 맛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엔 따뜻한 라떼 한 잔이 힐링이죠. 달콤한 향이 기분까지 좋게 해줬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