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는 아이스가 아닌 따뜻한 라떼가 최고 입니다.
그래서 추운 겨울에는 주변에 있는 저가커피를 많이 찾는데요.
그중에 더벤티 라떼가 정말 가성비가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0
0
댓글41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는 아이스가 아닌 따뜻한 라떼가 최고 입니다.
그래서 추운 겨울에는 주변에 있는 저가커피를 많이 찾는데요.
그중에 더벤티 라떼가 정말 가성비가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