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국밥으로 추운 겨울을 든든하게 보내요.

국밥으로 추운 겨울을 든든하게 보내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평소에는 순대국밥을 그렇게 찾지 않는데요.

 

겨울이 되면 따뜻한 국밥이 엄청 땡기네요.

 

동네에 괜찮은 순대국집이 있어서 요즘 자주 가는 편이에요.

 

맛도 괜찮고 좋은 거 같아요.

0
0
댓글42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국밥이 너무 땡기네요 추운 겨울에 먹으면 너무 좋죠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에는 국밥이네요
    먹고 나면 든든하죠
  • 활기찬거미Q1817693
    국밥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순댓국 많이들 드시네요~
    겨울메뉴로 좋은가봐요ㅎㅎ
  • 편안한키위N1804050
    국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국밥 한그릇 속이 든든해지죠
    저도 국밥은 정말 좋아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국밥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국밥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너무좋죠
    저도 기회되면 가보고싶네요
  • 망고
    겨울 되니까 순대국밥이 생각 나죠 ㅎㅎ 따뜻한 국물요리라 그런 거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국밥 한그릇이면 참 든든하죠
    저도 오랜만에 국밥 먹으러 가고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숨은 고수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진정한 감성 마니아들의 성지 같네요. 담백한 설명과 세련된 사진의 조화가 당장 짐을 싸게 만듭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뜨끈한 국밥 한 그릇이면 추위도 잊게 되죠. 겨울엔 역시 국물 음식이 최고인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국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아름다운양K872228
    오 국밥 좋죠
    겨울의 상징 푸드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에 국밥이 생각나죠.
    한그릇 먹으면 따뜻합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여기 맛있나보네요
    순대국 겨울에 더 땡기죠
  • xyJackal936
    국밥 맛있을 것 같아요. 따뜻하게 먹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겨울이라 그런지 국밥 많이 먹게 됩니다 
    배도 든든하고 뜨끈하죠 
  • 열린자두L1435954
    국밥 정말 맛있죠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예요
  • 활기찬거미E212693
    오 체인점이면 좋겠네요 저는 순대국이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