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평소에는 순대국밥을 그렇게 찾지 않는데요.
겨울이 되면 따뜻한 국밥이 엄청 땡기네요.
동네에 괜찮은 순대국집이 있어서 요즘 자주 가는 편이에요.
맛도 괜찮고 좋은 거 같아요.
0
0
댓글42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평소에는 순대국밥을 그렇게 찾지 않는데요.
겨울이 되면 따뜻한 국밥이 엄청 땡기네요.
동네에 괜찮은 순대국집이 있어서 요즘 자주 가는 편이에요.
맛도 괜찮고 좋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