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옛집생선구이 와부점 맛나요

옛집생선구이 와부점 맛나요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생선은 특히 겨울에 집에서 구워먹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비린네도 심하고 구운다음에 냄새빼기도 힘들어서 먹고싶어도 자꾸 미루게되더라구요

그럴때마다 집에서 가까운 옛집생선구이집을 자주가곤해요

생선도 너무 담백해서 맛잇고 특히 집밥스러운 반찬이 최고에요

그때그때 다르긴하지만 배추국도 할머니가 해주신국맛이 나서 자주찾게되는거같아요

0
0
댓글46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생선구이 너무 맛있죠 밥이랑 먹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생선구이 한식이네요
    담백한 맛이 좋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생선구이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사장님 손맛이 좋은가봐요!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생선구이 좋아하는데 집에서 구우면 맛도 별로고 냄새도 많이 나더라구요 생선구이 맛있어 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손맛이 굉장히 좋은 가게인가 봅니다. 생선구이는 밖에서 먹는게 낫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생선구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생선구이 너무 좋네요
    사이드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생선구이정말 맛있어보여요
    사이드반찬들이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생선구이와 반찬들이 너무 좋네요
    저도 직접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망고
    딱 옛날 밥상 느낌이 나네요. ㅎㅎ 한식이라서 좋습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나이들수록 생선이 좋아지네요
    고기도 좋지만 생선도 좋아요
  • 고귀한뱀H207599
    비주얼부터 분위기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은 육각형 공간의 정석이네요. 퀄리티에 대한 집요함이 느껴질 만큼 완성도 높은 모습에 반했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옛집생선구이 와부점은 생선이 정말 맛있나 보네요. 노릇하게 구워진 생선에 밥 한 공기면 든든하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생선구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한식의 정석이네요
    백반집 같아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생선구이 맛있을 것 같습니다.
    된장국도 구수할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집밥스타일이네요
    맛있겠다
  • xyJackal936
    국물도 맛있어 보이네요. 먹으러 가 보고 싶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생선구이 집에서 먹기 힘들죠 
    맛있는집 있음 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