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생선은 특히 겨울에 집에서 구워먹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비린네도 심하고 구운다음에 냄새빼기도 힘들어서 먹고싶어도 자꾸 미루게되더라구요
그럴때마다 집에서 가까운 옛집생선구이집을 자주가곤해요
생선도 너무 담백해서 맛잇고 특히 집밥스러운 반찬이 최고에요
그때그때 다르긴하지만 배추국도 할머니가 해주신국맛이 나서 자주찾게되는거같아요
0
0
댓글46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생선은 특히 겨울에 집에서 구워먹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비린네도 심하고 구운다음에 냄새빼기도 힘들어서 먹고싶어도 자꾸 미루게되더라구요
그럴때마다 집에서 가까운 옛집생선구이집을 자주가곤해요
생선도 너무 담백해서 맛잇고 특히 집밥스러운 반찬이 최고에요
그때그때 다르긴하지만 배추국도 할머니가 해주신국맛이 나서 자주찾게되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