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친구 따라 간 .. 처음 간 호프집에서 맛있는
치킨과 치즈볼 그리고 샐러드 먹었어요
술도 술술 들어가고 콜라도 오랜만에 먹으니
어찌나 맛있던지 ㅎㅎ 다소 느끼하고
물릴수있는 치킨과 함께 샐러드를 먹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 카이저호프 다음에 기회되면
또 가야겠습니다 맛있게 잘먹었네요 치즈볼맛집으로 추천 ㅎㅎ
0
0
댓글39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친구 따라 간 .. 처음 간 호프집에서 맛있는
치킨과 치즈볼 그리고 샐러드 먹었어요
술도 술술 들어가고 콜라도 오랜만에 먹으니
어찌나 맛있던지 ㅎㅎ 다소 느끼하고
물릴수있는 치킨과 함께 샐러드를 먹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 카이저호프 다음에 기회되면
또 가야겠습니다 맛있게 잘먹었네요 치즈볼맛집으로 추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