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한산성 겨울에 너무 좋아요

남한산성 겨울에   너무 좋아요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겨울햇살을 받으며 남한산성 길을 걷는 건 정말 힐링이에요. 성곽을 따라 걷는 길은 고즈넉하고, 산벚꽃이 피는 계절엔 더욱 아름답습니다. 역사와 자연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산책이나 가벼운 등산으로도 추천해요.

요즘같은 날씨에 산책하기 너무 좋은것같아용 ㅎㅎ

0
0
댓글34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성곽길 따라 걷다 보면 기분이 상쾌해요
    정상에서 보는 시내 풍경이 정말 일품이에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남한산성 겨울 정취 좋네요 눈까지 내리는군요
  • 발랄한자두Y212566
    남한산성 풍경이네요
    성곽 따라 걸어야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남한산성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눈쌓인 모습도 운치있네요!
    산책코스로 딱이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남한산성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남한산성 눈내린 모습도 장관이네요
    눈내린 남한산성 한번 가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남한산성 눈내린모습도 아름답네요
    언제기회되면 가봐야겠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남한산성 너무좋은데요
    눈내린 모습이너무 신비롭네요
  • 망고
    벚꽃피는 계절에는 더 예쁘겠네요 풍경이 아름다운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눈부시게 빛나는 모습 속에 담긴 고요함이 묘한 매력을 발산하네요. 겨울의 정점을 찍는 듯한 완벽한 풍경에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남한산성은 겨울 공기 속에서 걷기 딱 좋은 곳이죠. 성곽 따라 걸으면 뷰도 좋고 기분도 상쾌해질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남한산성 너무 좋네요
    겨울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돌담과 눈이네요
    갈만하겠어요
  • xyJackal936
    남한산성 겨울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구경 가 보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어쩜 이리 멋진 풍경이지요 
    눈이 오면 더 분위기 있어지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남한산성 멋지네요
    겨울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ㅎㅎ 여기 정말 운치 있어요. 눈 오니까 더 아름답네요
  • 기쁜기린F214001
    남한산성은 겨울 산행지로도 유명하죠. 성곽 따라 걷다 보면 탁 트인 풍경이 정말 멋있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남한산성은 겨울에 오르면 전망이 더 또렷해요. 상쾌한 공기 마시며 걷기 좋은 명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