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수원 화성 행궁 좋네요 겨울에 와도 좋아요 ㅎ

수원 화성 행궁 좋네요 겨울에 와도 좋아요 ㅎ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수원 화성은 여러 번 가도 늘 새로운 매력을 느끼는 곳이에요. 겨울에는 행궁 주변으로 꽃들이 피고, 한복 체험을 하며 산책하면 시간여행하는 기분이 들어요. 도심 한가운데에서 조용히 걷고 싶을 때 딱이에요.

요즘 젊은사람들 사이에 핫플이 되어서 북적이고 좋더라구요 ㅎ

 

0
0
댓글32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밤에 보는 야경이 특히 기억에 남아요
    우리 문화재의 아름다움을 다시금 느껴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수원 화성행궁 운치 좋네요 보기 좋은곳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여러 번 가셨군요
    갈 때마다 좋군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수원 화성 행궁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한복체험도 가능하네요!
    외국인들도 많이 가겠어요ㅎㅎ
  • 편안한키위N1804050
    수원 화성 행궁 너무 좋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수원 화성 행궁 오랜만이군요
    수원하면 역시 화성행궁 생각이나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수원하면 역시 화성행궁이 생각나죠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수원화면 역시 화성행궁이죠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어요
  • 망고
    요즘 수원 가는 분들도 많은가보네요 예쁜 장소들이 많아서 그래요
  • 고귀한뱀H207599
     야경이 예쁜 곳은 공기마저 달콤하게 느껴지는데 딱 그런 무드예요.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감각적인 안목에 다시 한번 감탄합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수원 화성행궁은 겨울에도 멋스러운 풍경이 살아있죠.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 덕분에 산책하기 정말 좋았을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화성 행궁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멋스럽네요
    우리의 문화유산
  • xyJackal936
    겨울이 와도 좋아 보이네요. 겨울에 가 보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겨울에 가봤어요 
    운치잇고 조용하니 좋더라구요 
  • 열린자두L1435954
    수원 화성 행궁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고즈넉하고 참 좋네요. 역사 깊은 장소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수원 화성 행궁은 역사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이죠. 겨울에 가면 더 운치 있어 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화성행궁은 겨울에도 웅장함이 느껴져요. 한옥과 겨울 하늘이 어우러진 풍경이 정말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