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양주 나리공원은 겨울에 방문하기에 딱 좋아요

양주 나리공원은 겨울에 방문하기에 딱 좋아요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보통  코스모스로 유명한 나리공원이지만, 겨울에도  산책하기 좋아요. 사람도 비교적 적고, 넓게 펼쳐진 밭 위를 걷다 보면 마음이 확 풀리는 기분이에요.

나리공원에서 정말 연인들 데이트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넘 보기좋아요..!! 나리공원 강추드리고싶습니다

 

0
0
댓글33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나리공원의 평화로운 정취가 무척 그리워요
    이번 주말에 시간 내서 꼭 한번 가볼게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양주 나리공원 겨울에 가기 좋아보여요 눈이 예쁘게 내리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나리공원 좋네요
    마음이 확 풀리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나리공원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나리공원 데이트코스네요~
    연인들이 많이 방문하네요ㅎㅎ
  • 편안한키위N1804050
    양주 나리공원이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양주 나리공원 너무좋은데요
    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양주 나리공원 눈내린 모습이군요
    저도 한번 가봐서 걸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양주에 있는 나리 공원이군요
    저도 한번 걸어보고싶은 장소네요
  • 망고
    넓게 펼쳐진 밭 위를 걷다 보면 마음이 확 풀리는 마음이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나무들 사이로 비치는 햇살이 참 따뜻해 보여요. 겨울 산책 특유의 알싸하고 깨끗한 느낌이 정말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나리공원은 계절마다 매력이 다르죠. 겨울엔 한적해서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산책하기 좋겠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나리공원 너무 좋네요
    겨울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눈썰매 타고 싶어지네요
    겨울의 묘미죠
  • xyJackal936
    양주 갈릴 있으면 들려 보고 싶네요.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사람 적어서 좋겠어요
    제대로 즐기겟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양주 나리공원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처음 들어보네요. 멀지 않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썰매해도 되겟네요 어린애들 기준이요
  • 기쁜기린F214001
    나리공원은 계절마다 다른 매력이 있죠. 겨울엔 한적해서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