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헤이리 예술마을 겨울에 가면 예뻐요!

헤이리 예술마을 겨울에 가면  예뻐요!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헤이리 마을은 감성 가득한 거리와 작은 갤러리, 카페들이 있어서 혼자 산책하기 참 좋아요. 겨울에는 야외조형물 주변에 꽃도 피고, 예쁜 사진을 남기기 딱 좋은 계절이에요. 조용한 예술 감성 느끼고 싶을 때 추천해요.

헤이리마을에 온김에 근처에있는 프로방스도 가보시는걸 추천드리고싶습니당!! 좋은 데이트하세요

0
0
댓글35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독특한 건물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겨울 데이트 장소로 이만한 곳이 없는 듯해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헤이리 예술마을 너무 좋아보여요 놀러가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감성 마을이네요
    눈온 다음날 보기 좋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헤이리 예술마을 너무 좋네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예술감성이 많은 곳이네요~
    파주갈때 가봐야겠어요ㅎㅎ
  • 편안한키위N1804050
    헤이리 예술마을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헤이리 예술마을도 한번 가봐야하는데요
    언제 한번 가볼수 있을까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헤이리 예술마을 저도 가보고싶네요
    너무 멀어서 엄두가 안나요 근데
  • 상쾌한너구리F128331
     헤이리 예술마을 겨울에가도 좋네요
    사진만봐도 가보고싶어져요
  • 망고
    겨울에 가도 예쁜 꽃들을 볼 수 있어서 좋은 장소네요
  • 고귀한뱀H207599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 담긴 평온함이 영상 밖까지 잘 전달되네요. 바쁜 일상 중에 잠시 숨을 고를 수 있는 아주 소중한 장소 같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헤이리 예술마을은 감성 가득한 공간이죠. 갤러리랑 카페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요. 겨울 분위기랑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헤이리 예술마을 멋지네요
    겨울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눈밭이네요
    세상이 환해보여요
  • xyJackal936
    감성이 좋아 보이네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눈이 있는 풍경은 다 멋진거 같아요 
    훨씬 운치 이썽요 
  • 열린자두L1435954
    헤이리 예술마을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완전 절경이겠네요. 구경할 겸 가보고 싶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그렇네요 아름다워요
  • 기쁜기린F214001
    헤이리 예술마을은 감성적인 공간이 많죠. 겨울에 가면 더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