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양주 물의정원은 겨울에 가면 진짜 예쁘더라구요

남양주 물의정원은 겨울에 가면 진짜 예쁘더라구요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북한강 옆에 조성된 물의정원은 겨울 햇살 받으며 걷기 정말 좋은 산책로예요. 철쭉이 피는 시기에 가면 물가에 핀 꽃들이 반영돼 정말 아름다워요. 자전거 타기 좋은 코스이기도 하고,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좋아요.

남양주 물의정원에 오시면서 드라이브도로도 정말 잘되어있어서 만족스러우실거에요 추천드립니다

 

0
0
댓글36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강변 따라 펼쳐진 풍경이 아주 예술이에요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물의 정원 겨울에 가면 좋을 거 같네요 눈 발소리 듣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물의정원 풍경이네요
    겨울에 가면 좋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남양주 물의정원 너무 예쁘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물의정원 분위기있네요~
    겨울 느낌 제대로에요ㅎㅎ
  • 편안한키위N1804050
    남양주 물의정원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남양주 물의정원 눈내린모습이
    마치 한폭의 그림같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남양주 물의정원 너무 아름답네요
    눈내린모습이 동화속 한장면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남양주 물의정원 너무좋네요
    겨울철 눈올때 가도 장관이겠어요
  • 망고
    서울이랑 멀지 않아서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은 장소 같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물의정원은 강변 풍경이 정말 시원하죠. 겨울엔 더 차분하고 감성적인 느낌일 것 같아요. 산책 코스로 추천할 만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물의정원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멋지네요
    온통 세상이 하얗네요
  • xyJackal936
    풍경이 아름답네요.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진짜 풍경 너무 아름다워요 
    설경이 좋은곳이 많군요
  • 열린자두L1435954
    남양주 물의정원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이름부터 너무 예쁘네요. 사진 찍고 싶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사진스폿인가요 좋은데요
  • 기쁜기린F214001
    물의정원은 강변 풍경이 인상적이죠. 차분한 겨울 분위기를 느끼기 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물의정원은 강변 산책 코스로 유명해요. 겨울에 가면 더 조용해서 여유롭게 걷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