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양주 다산유적지 겨울에 가봐야해요!

남양주 다산유적지 겨울에 가봐야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겨울이면 다산 정약용 선생의 유적지 주변에 벚꽃이 피어나 정말 아름다운 산책로가 돼요. 역사적 의미를 느끼며 조용히 걷기에 아주 좋은 공간이에요. 가까이에 북한강 자전거길도 있어서 운동 겸 나들이로 자주 갑니다. 가족단위분들도 많이들 오시니 아이들과 함께 가보시는거 추천드리고싶습니다 !!

 

0
0
댓글43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역사적인 의미와 함께 고즈넉한 풍경이 참 좋아요
    천천히 둘러보며 마음의 여유를 찾기에 딱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다산유적지 역사적 의미있고 좋네요
    정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다산유적지 좋네요
    역사적 의미가 있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다산 유적지 가봤어요ㅎㅎ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에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날씨가 좋을때 가보면 좋을 곳입니다. 겨울의 정취가 느껴져서 더욱 추천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남양주 다산유적지 너무 좋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남양주에 이런 유적지가 있었군요
    몰랐는데 한번 가볼만 하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남양주에 다산 유적지가 있었군요
    역사적인 곳이라 한번 가볼만하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남양주 다산유적지 이군요
    역사적인곳인데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어요
  • 망고
    유적지라서 아이들 교육에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좋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빛의 조화가 사진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주는 아주 수준 높은 컷이네요. 낭만적인 겨울의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작품이 된 것 같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다산유적지는 차분한 분위기라 겨울과 잘 어울려요. 고즈넉하게 산책하며 역사도 느낄 수 있죠. 마음이 편안해질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다산유적지이군요
    정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고요해보여요
    한번 들르면 좋을듯요
  • xyJackal936
    겨울에 가야 하나 봐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의미있는 장소네요 
    교육적으로도 좋군요 
  • 열린자두L1435954
    남양주 다산유적지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의미있는 장소네요. 겨울에 꼭 가볼게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남양주군요 되게 멀어요
  • 기쁜기린F214001
    다산유적지는 고즈넉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에요. 조용히 산책하며 생각 정리하기 좋은 곳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