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인 한국민속촌에 겨울에 가보셨을까요 ? ㅎㅎ

용인 한국민속촌에 겨울에 가보셨을까요 ? ㅎㅎ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용인 한국민속촌은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데, 겨울에는 꽃피는 전통 가옥들 사이를 걷는 재미가 있어요. 조선시대 느낌을 제대로 살린 공연도 보고, 한복 입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친구들과 자주 찾는 곳이에요 !! 용인 민속촌 너무 즐거운 요소들이 많으니 꼭 와보세요

0
0
댓글46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민속촌의 정겨운 겨울 풍경이 무척 인상적이에요
    전통 놀이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기 최고예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한국민속촌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한국민속촌 겨울에 방문했군요
    계절마다 다른 분위기가 있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겨울에는 안가봤네요~
    추워서 그랬던거 같아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한국민속촌 어렸을 땐 자주 갔었는데 커서는 안가봤어요 용인 한국민속촌 오랜만에 가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용인 한국민속촌 좋아보이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용인 한국민속촌이군요
    여기도 한번은 저도 가봐야 할텐데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용인 한국민속촌을 한번도 못가봤네요
    그러보고니 한번 저도 가보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용인 한국민속촌은 못가봤네요
    언젠간한번 가보고싶은곳입니다
  • 망고
    조선시대 느낌을 제대로 살린 가옥 사이에서 한복 입고 즐거운 체험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민속촌은 겨울에 가면 더 낭만적일거 같아요
    고즈넉한 느낌이 더 커질거 같아요
  • 둥둥댁1014
    추워서 잘안가게되더라구요. 볼거리가 좀 있을까요
  • 고귀한뱀H207599
    맑고 투명한 겨울 하늘이 가슴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기분이에요.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걷는 여유가 사진 속에 가득합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한국민속촌은 겨울에도 볼거리가 많죠. 전통 체험도 하고 공연도 보면 하루가 금방 가요. 설 연휴에도 잘 어울리는 장소예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한국민속촌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안가봤어요
    궁금해지네요
  • xyJackal936
    내용이 다 비슷한 거 같아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겨울엔 외출을 잘 안하게 되요 
    근데 겨울이라 좋은곳들이 만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용인 한국민속촌 너무 좋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겠어요
  • 활기찬거미E212693
    전 겨울엔 못 가봤어요. 오랜만에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