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평택 진위천 유원지 가보셨을까요 ㅎ 겨울에 가기 너무 좋아요

평택 진위천 유원지 가보셨을까요 ㅎ 겨울에 가기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진위천 유원지는 가족 나들이나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곳이에요. 겨울이면 천변을 따라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고, 산책로와 자전거길도 잘 되어 있어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좋아요. 도심에서 가까워서 부담 없이 다녀와요. 돗자리 펼치고 피크닉하기에도 너무 좋으니 요즘같은 날씨에 가족들 혹은 강아지데리고 나와서 피크닉 하면 너무너무 좋고 힐링될것같네요 ㅎㅎ

 

0
0
댓글53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진위천의 고요한 풍경이 마음을 참 편하게 해요
    겨울 나들이 장소로 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진위천 유원지 좋아보이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진위천 유원지네요
    아직 가보지 않았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평택 진위천 유원지 너무 좋네요
    겨울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평택 진위천 유원지 이군요
    사진만봐도 나들이하기 좋은 장소같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평택 진위천 유원지 이군요
    나들이하기 정말 좋은 장소같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평택 진위천 유원지는 못가봤는데
    사진만봐도 정말 가보고싶어지네요
  • 망고
    날씨가 흐리지만 않고 맑으면 정말 산책하기에 좋겠어요
  • art.m
    겨울에 가기에 추천 하시는 곳이군요. 산책으로도 좋겠네요.
  • 해리포터
    강아지 데리고 산책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 장소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뭔가 추워보이지만 시원시원하네요
    직접 가서 보면 느낌이 다를거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마음의 복잡한 생각들을 정리해 주는 아주 고마운 쉼터 같은 공간이네요. 절제된 아름다움 속에서 느껴지는 아우라가 인상 깊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 한적하게 걷기 딱 좋은 곳이죠. 공기 맑고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서 힐링 제대로 될 것 같아요. 사진 찍기도 좋았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진위천 유원지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쭊 거닐고 싶네요
    사진 스팟으로 좋을듯요
  • xyJackal936
    안가봐서 궁금하네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길을 이쁘게 해놨네요 
    가족이랑 가보고 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평택 진위천 유원지 너무 좋네요
    겨울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날이 좀 풀리면 가봐야겠네요.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추워보여요 얼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