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뜨끈한 국밥이 최고죠.

뜨끈한 국밥이 최고죠.

 

이런 날씨에는

뜨끈한 국밥이 최고죠.

맛있게 먹었습니다.

순대국밥

 
3
0
댓글64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역시 한국인은 뜨거운 국물이 보약이에요
    한 그릇 뚝딱 비우니 추위가 싹 가시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뜨끈한 국밥 너무 좋네요 너무 맛날 거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국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순대국 한그릇이네요
    국밥이 괜찮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추운 날씨에 뜨끈한 순대국밥 최고죠 내일 점심으로 순대국밥 먹고싶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역시 겨울에는 뜨근한 국밥이 최고죠
    진한 국물에 완전 밥도둑이죠
  • 편안한키위N1804050
    국밥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국밥 사진만봐도 너무 좋네요
    저도한번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국밥 저도 정말 생각나네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 정말 국밥생각나죠
    사진보니 저도 먹고싶어지네요
  • 망고
    순대국밥 맛있어 보이네요. 얼큰 순대국밥인가 봅니다.
  • art.m
    김이 모락모락 나는 국밥이 겨울에는 생각이 많이 납니다
  • 해리포터
    역시 겨울에는 따뜻한 국밥종류들이 맛있는 것 같습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에는 역시 국밥이 최고에요
    든든하면서 맛도 있구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순대국밥이라면 고소한 순대와 진한 국물이 속을 확 풀어주고, 밥까지 든든하게 챙길 수 있어서 만족감도 두 배일 것 같아요. 따뜻하게 한 그릇 먹고 나면 몸도 마음도 포근해지는 느낌, 제대로 즐기셨겠네요.
  • dmrkk
    순대국밥으로 속을 따뜻하게 채우고, 맛있게 드셨다니 부럽네요.
    따끈한 국물과 쫄깃한 순대가 어우러지면, 몸도 마음도 모두 녹는 느낌일 것 같아요
  • 수려한백합W1854474
    국밥은 정말 소울 푸드인거 같아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엔 국밥만 한 게 없죠. 김 모락모락 나는 국물 한 숟갈이면 몸이 확 풀려요. 든든하게 한 끼 하셨겠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국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플레이팅도 공을 든 느낌이나네요
    대접받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