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커피숍에 왔어요.
아침에 커피를 마셨는데 벌써 두잔째네요.
오늘은 날씨가 포근해서검색해보니
현재 기온이 9도라는데요?
이제 진짜 겨울은 다 간듯 ㅡ,.ㅡ
날씨가 좋으니까
기분까지 산뜻!!!
어제랑 컨디션이 진짜 딴판이네요.
4
0
댓글67
커피숍에 왔어요.
아침에 커피를 마셨는데 벌써 두잔째네요.
현재 기온이 9도라는데요?
이제 진짜 겨울은 다 간듯 ㅡ,.ㅡ
날씨가 좋으니까
기분까지 산뜻!!!
어제랑 컨디션이 진짜 딴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