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벌써 두잔째네요.

벌써 두잔째네요.

커피숍에 왔어요.

아침에 커피를 마셨는데 벌써 두잔째네요.

오늘은 날씨가 포근해서검색해보니

현재 기온이 9도라는데요? 

이제 진짜 겨울은 다 간듯 ㅡ,.ㅡ

날씨가 좋으니까

기분까지 산뜻!!!

어제랑 컨디션이 진짜 딴판이네요.



 

4
0
댓글67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커피 향이 너무 좋아서 자꾸만 손이 가요
    여유로운 오후 시간에 마시는 차는 꿀맛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겨울엔 따뜻한 라떼죠 너무 맛날 거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커피 두잔 째시군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커피 좋아하시나요
    두잔 드셨군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할리스 카페 가셨네요~
    집앞에 있어서 자주가요ㅎㅎ
  • 편안한키위N1804050
    커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저도 요새 커피 자주 마시게되더라구요
    겨울철이라서 그런거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 요새 커피 많이 마시게 되더라구요
    겨울철 추운날씨라 더그런거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커피 겨울철에 먹기도 너무좋죠
    사진보니 저도 한잔 먹고싶네요 마셔야겠어요
  • 망고
    따뜻한 라떼 드셨군요 커피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 카페인 줄여야 되는데
  • art.m
    맞아요 날씨가 추울땐 따뜻 할 때 컨디션이 차이가 나긴 하네요
  • 해리포터
    이제 진짜 추운 날씨는 다 간 것 같아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따뜻한 차한잔이면 기분도 좋아지죠
    달달한거면 더욱 상쾌해지구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이렇게 맑고 따뜻한 날에는 커피 한 잔과 함께 잠깐 여유 즐기면 하루가 훨씬 기분 좋게 시작될 것 같아요
  • dmrkk
    커피숍에서 두 잔째 커피라니, 아침부터 기분 업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커피 너무 따듯해 보이네요 
    라떼 한잔 하고 싶네요 
  • 수려한백합W1854474
    라떼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오늘은 라떼가 땡기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벌써 두 잔이면 분위기 제대로 타신 거 아닌가요. 여유로운 시간 보내고 계신 것 같아요. 너무 과하지만 않게 기분 좋게 즐기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커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한잔의 여유 좋죠
    힐링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