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에베레스트 커리월드레스토랑

에베레스트 커리월드레스토랑에베레스트 커리월드레스토랑

 

 

 

 

에베레스트커리월드는 서울시 동대문역 2번출구 바로 앞, 초역세권 파리바게트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처음간 친구는 A 세트의 치킨이 너무 맛있었다고 매우 좋아했구요 전반적으로 커리맛이 부드럽고 향신료향이 적어 한국인들이 부담없이 먹기 좋습니다. 난이 엄청 컸습니다! 골목쪽이긴 한데 근처에 길표시가 되어있어 찾아가기 쉬웠어요 카레 좋아하시고 향신료음식 잘 드시는분들께 추천 드려요

 

0
0
댓글61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현지 느낌 가득한 커리 맛에 푹 빠졌어요
    난에 찍어 먹으니 배가 든든하고 좋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커리 먹으러 가고 싶네요 너무 먹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커리월드레스토랑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커리 전문점이네요
    역세권에 있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인도요리 도전해보고싶어요~
    향신료 잘 먹을수있을까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런치메뉴 가격이 저렴하네요 커리랑 난 좋아하는데 에베레스트 커리월드레스토랑 가보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에베레스트 커리월드 초역세권이라 찾아가기 쉽겠어요
    전반적으로 향신료가 적어서 첨 먹는 사람도 도전해보기 좋겠어요ㅕ
  • 즐거운사자K212400
    커리 좋아하는데 맛 보고 싶네요
    치킨에 카레 조합이 맛나겠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커리월드레스토랑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커리월드레스토랑 이군요
    여기가서 저도 커리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커리월드레스토랑 좋은데요
    커리 저도 정말 먹어보고싶어요
  • 망고
    향신료 들어간 음식 좋아하는데 궁금하네요 한국 커리랑은 다른 느낌일까요?
  • art.m
    커리 좋아 하시는 분들이 가면 좋겠네요. 현지 느낌이 많이 나요.
  • 해리포터
    향신료향이 적어 한국인들이 부담없이 먹기 좋겠습미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커리 전문점에서 먹으면 더 특이하겠어요
    저도 한번 가서 방문해보고 싶네요
  • 기쁜기린G117001
    레스토랑에서 음식 드시고 계시는군요. 보기에도 참 맛있어 보입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커리가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커리 맛있겠다
    전 향신료 강한거 좋아함
  • 고귀한뱀H207599
    첫입에 느껴질 강렬한 풍미가 하루의 피로를 싹 씻어줄 것만 같아요. 재료가 가진 최고의 맛을 가장 잘 끌어낸 결과물인 것 같습니다.
    
    
  • xyJackal936
    체인점인가 봐요 비슷한 이름이 많은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