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에베레스트커리월드는 서울시 동대문역 2번출구 바로 앞, 초역세권 파리바게트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처음간 친구는 A 세트의 치킨이 너무 맛있었다고 매우 좋아했구요 전반적으로 커리맛이 부드럽고 향신료향이 적어 한국인들이 부담없이 먹기 좋습니다. 난이 엄청 컸습니다! 골목쪽이긴 한데 근처에 길표시가 되어있어 찾아가기 쉬웠어요 카레 좋아하시고 향신료음식 잘 드시는분들께 추천 드려요
0
0
댓글61
에베레스트커리월드는 서울시 동대문역 2번출구 바로 앞, 초역세권 파리바게트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처음간 친구는 A 세트의 치킨이 너무 맛있었다고 매우 좋아했구요 전반적으로 커리맛이 부드럽고 향신료향이 적어 한국인들이 부담없이 먹기 좋습니다. 난이 엄청 컸습니다! 골목쪽이긴 한데 근처에 길표시가 되어있어 찾아가기 쉬웠어요 카레 좋아하시고 향신료음식 잘 드시는분들께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