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월화고기 - 상암직영점

 

월화고기 - 상암직영점월화고기 - 상암직영점

 

전국축산물평가대상 대통령상(대상) 수상 돼지고기! 월화고기가 트렌디하고 쾌적한 공간

상암동에서 제일 맛있는 고기집입니다. 주말에도 문을 열어 일요일에도 방문가능하고요. 육질도 좋고 고기도 구워주시고. 올때마다 손님들이 많습니다.
우선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미나리 고사리 묵은지는 추가 주문해야하지만 맛있어서 꼭 추가주문해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0
0
댓글61
  • 신나는바나나K127640
    돼지고기 때깔이 무척 좋네요. 입에서 살살 녹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고기 질이 좋아서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더 맛있게 먹었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삼겹살 너무 맛나보여요 입에서 살살 녹겠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고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대통령상 받았나요
    돼지고기가 좋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기가 좋은게 잘보여요ㅎㅎ
    구워먹으면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기 엄청 때깔 좋고 신선해보여요
    육질도 좋아보이고 구워주시니 더 편한 곳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고기와 치즈를 같이 구워먹을 수 있나봐요. 미나리 고사리 묵은지와의 조합도 좋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고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고기 사진만봐도 훌륭해보여요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을거같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고기 사진만봐도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망고
    고기를 못 구워먹는데 직접 구워 주시니까 먹기 편 하겠어요
  • art.m
    고기가 정말 신선해 보이네요. 추가 주문 하시는 것도 참고 할게요.
  • 해리포터
    상암동에서 맛있는 고깃집 이 군요. 저도 가 봐야겠습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고기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오랜만에 밖에 나가서 구워먹어야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월화고기 드시는군요. 저는 월화수목금토일 고기 먹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월화고기 안먹어본 곳이네요.
    상암 가면 들러보고싶어요.
  • 코트로마니치
    고기가 맛있겠네요 노릇노릇 된장찌개와 한그릇먹고싶어져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고기상태가 좋네요
    신선해보여요
  • 고귀한뱀H207599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풍경을 마주한 기분입니다. 정성 어린 상차림이 주는 감동이 사진 가득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