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찾게 되는 추어탕

겨울에 찾게 되는 추어탕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는 국밥류를 찾게 되는데 가족들과 추어탕 외식을 했어요 로컬맛집으로 종종 생각이 나는 곳이에요 추어탕은 기력회복에 좋아서 먹고 나면 몸이 따뜻해지네요 가족들과의 식사라 더 맛있었어요

0
0
댓글58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추어탕 너무 맛나요 고소하니 너무 맛잇죠
  • 활기찬거미Q1817693
    추어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추어탕 건강에도 좋아요~
    원기회복에 굿이에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추어탕 보양식으로 아주 좋죠 추어탕 맛있어 보이는데 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추어탕 엄청 진하고 고소해보이네요
    부추도 잔뜩올려 몸보신 제대로 하셧겟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가족들과의 식사에서 건강까지 챙겼네요. 저희 부모님들도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겨울 보양식으로 추어탕도 너무 좋죠
    뜨근한 국물에 얼큰해서 맛있더라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추어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철 저도 추어탕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추어탕이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추어탕 겨울철에도 생각나죠
    저도 기회되면 자주 사먹습니다
  • 망고
    로컬 맛집으로 생각나는 추어탕 맛집이군요. 비주얼이 좋아 보입니다.
  • art.m
    저도 추어탕 너무 좋아하는데 뚝배기 에 나와서 더 따뜻하고 맛있겠네요
  • 해리포터
    기력회복의 추어탕 만한 음식이 없죠. 가격도 저렴하고요.
  • 기쁜기린G117001
     겨울에 되는 추어탕 맛집이군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추어탕 진짜 좋아하거든요
    부추도 한가득 올라가져 있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부추가 너무 좋아요
    부추주는 추어탕집이 좋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에 추어탕 찾게됩니다.
    따뜻하게 먹으면 좋더라구요.
  • 고귀한뱀H207599
    입맛을 제대로 저격하는 비주얼이라 자꾸 보게 돼요. 메뉴 고민 중이었는데 덕분에 결정했습니다.
    
    
  • xyJackal936
    추어탕이 맛있어 보이네요.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입맛 까다로운 분들도 엄지를 올릴 것 같은 신뢰도 높은 정보네요. 진심이 담긴 후기는 언제나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