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위엔 얼큰한 마라탕만한게 없어요

추위엔 얼큰한 마라탕만한게 없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동대문 놀러갔다가 두타에 신룽푸마라탕 사먹었어요.

 

뜨끈하고 얼큰해서 몸도 뎁혀지는 느낌

 

너무 좋더라구요. 

 

원래 마라탕 좋아하는데 요즘같을때는 더 마라탕이 땡기네요. 

0
0
댓글61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마라탕 너무 맛있죠 정말 언제 먹어도 최고
  • 활기찬거미Q1817693
    마라탕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얼큰한 마라탕이네요
    저는 순한맛으로 먹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마라탕 먹으면 땀쭉빼요~
    감기도 안걸리는거 같아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마라탕 한 그릇 먹으면 추위가 싹 가시죠. 어디 돌아다니기 전에 먹으면 따뜻해지고 좋습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마라탕이 호불호가 있지만 전 너무 맛있더라구요
    겨울에 먹는 마라탕 더 좋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마라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추울땐 역시 마라탕인가봐요
    저는 매운건 못먹어서 못먹겠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마라탕 이군요 이거 맵지않나요
    저는 매운건 잘못먹습니다
  • 망고
    마라탕 오랜만에 보니 맛있어 보여요. 국물도 겨울이랑 잘 어울리네요.
  • art.m
    마라탕 안 먹은지 오래 됐는데 ㅎㅎ 사진 보니까 또 땡기네요
  • 해리포터
    원하는 재료들로 채워서 먹을 수 있어서 더욱더 좋은 음식인 듯 해요
  • 기쁜기린G117001
    얼큰 마라탕 듣고 계시는군요. 마라탕 너무 좋아합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최애메뉴가 마라탕이에요
    얼큰한 국물 한입 저도 오늘따라 마라탕 땡기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마라탕을 안 먹는데요
    마라탕이 중독성이 강한가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얼큰한 마라탕 너무 좋죠.
    가끔씩 정말 생각나더라구요.
  • 코트로마니치
    저는 아직도 이 마라탕을 도전못하고있어요 강렬한향땜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맞아요
    집에서 가끔 해먹어요 전
  • 고귀한뱀H207599
     김이 확 올라오는 생동감이 식욕을 제대로 자극하네요.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는 기분 좋은 차림입니다.
    
    
  • xyJackal936
    마라탕이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