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녁약속으로 삼겹살 먹어요

저녁약속으로 삼겹살 먹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저녁약속으로 삼겹살 먹었어요.

 

여름에는 더워서 불앞에서 구워먹는거 먹기가 힘든데 

 

요즘같이 추울때는 오히려 불앞에서 구워먹는게 더 따뜻하고 좋네요.  

 

뜨끈한 열기때문에 추위도 좀 잊게되구요. 

 

구리 돌다리시장안에 대접 이라는 곳인데 

 

고기도 부드럽고 생각보다 먹을만했어요 ㅎㅎ

 

종종 올거같아요. 

0
0
댓글63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삼겹살 너무 맛있겠어요 입에서 살살 녹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삼겹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발랄한자두Y212566
    삼겹살 외식이네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졌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김치 구워먹고싶어요ㅎㅎ
    냄새가 장난아니더라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삼겹살과 같이 구운 채소들이 맛있어 보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고깃집은 약속장소로 인기가 많습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삼겹살은 언제 머어도 맛있더라구요
    실패 없는 메뉴라서 자주 먹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삼겹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삼겹살 사진만봐도 좋네요
    며칠전에도 먹었어요 저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삼겹살 너무 좋은데요
    어제도 구워먹었는데 또먹어야겟어요
  • 망고
    요즘같이 추울때는 오히려 불앞에서 구워먹는게 따뜻하고 좋아요
  • art.m
    저녁에 있는 약속으로 삼겹살 드시고 오셨군요. 소주랑 같이 먹으면 좋겠어요.
  • 해리포터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약속 메뉴 로도 딱이예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모임에서는 삼겹살이 국룰이죠
    고기만 봐도 먹고싶네요 ㅎ
  • 기쁜기린G117001
    저녁 식사로 삼겹살 드셨군요. 저도 오늘 저녁 삼겹살 먹어야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노릇노릇하니 잘 구워졌네요
    콩나물과 김치까지 같이 구워서 드셨나봐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삼겹살 맛있게 구우셨네요 ㅎ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외식으로 삼겹살도 너무 좋죠.
    구워먹으면 너무 좋습니다.
  • 코트로마니치
    오홑삼겹살 맛있겠네요 혼자서도 즐기시나 봅니당.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맞아요
    겨울엔 따뜻해서 좋음
  • 고귀한뱀H207599
     식감이 그대로 상상될 만큼 생생한 사진입니다. 씹을수록 고소하고 깊은 맛이 날 것 같아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