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저녁약속으로 삼겹살 먹었어요.
여름에는 더워서 불앞에서 구워먹는거 먹기가 힘든데
요즘같이 추울때는 오히려 불앞에서 구워먹는게 더 따뜻하고 좋네요.
뜨끈한 열기때문에 추위도 좀 잊게되구요.
구리 돌다리시장안에 대접 이라는 곳인데
고기도 부드럽고 생각보다 먹을만했어요 ㅎㅎ
종종 올거같아요.
0
0
댓글63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저녁약속으로 삼겹살 먹었어요.
여름에는 더워서 불앞에서 구워먹는거 먹기가 힘든데
요즘같이 추울때는 오히려 불앞에서 구워먹는게 더 따뜻하고 좋네요.
뜨끈한 열기때문에 추위도 좀 잊게되구요.
구리 돌다리시장안에 대접 이라는 곳인데
고기도 부드럽고 생각보다 먹을만했어요 ㅎㅎ
종종 올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