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로제떡볶이 안주로 먹어요 ㅎㅎ

로제떡볶이 안주로 먹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추우니까 안주로도 따뜻한걸 찾게되네요. 

 

마른것보다는 국물있는게 좋아요. 

 

매콤한 로제떡볶이에요ㅋ 

 

돌솥에 나와서 따뜻함도 오래유지되고 

 

매콤 고소한 로제 느낌도 잘 살렸더라구요.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구리시 한라맥주 입니다. 인테리어도 예쁘고 

 

안주도 맛있고 최고에요. 

0
0
댓글71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로제떡볶이 안주로 먹고 싶네요 안주로는 신기하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로제떡볶이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좋은 조합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안주가 떡볶이네요
    매콤한 맛인 것 같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매콤한 로제떡볶이라니!
    맛이 없을수없는 메뉴네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떡볶이랑 맥주가 페어링이 괜찮은가요?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는데 어울리나 봅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로제에 매콤함 조합이라니 맛이 궁금하네요
    로제는 꾸덕한 맛인데 맛 보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로제떡볶이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로제떡볶이 너무 좋은데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로제떡볶이 너무 좋네요
    저도 최근들어 자주 먹습니다
  • 망고
    돌솥에 나오니까 따뜻하게 오래 유지 되어서 더 맛있겠어요
  • art.m
    맥주랑 같이 먹기에 좋은 안주 인듯 해요 ㅎㅎ 먹음직스러워 요.
  • 해리포터
    술 안주로 먹기 에 매콤하고 딱 좋은 떡볶이 메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주종 상관없이 맛있고 배부르면 좋은 안주죠
    저도 좋은 안주에 술한잔 하고싶네요 ㅎ
  • 기쁜기린G117001
    노제 떡볶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술 안주로 최고예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추우니 따뜻한 음식 찾게되더라구요
    로제떡볶이 너무 맛나보여요
  • 둥둥댁1014
    술안주로 로제떡볶이군요. 맥주가 더 시원하고 맛날것 같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담백하고 고소한 향이 여기까지 전해지네요. 
    식감이 정말 훌륭해 보입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안주로 로제떢볶이도 좋네요.
    이건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 용맹한파파야K506356
    떡볶이는 안주로 좋죠
    근데 금방 식어서 아쉽더라고요
  • 코트로마니치
     요즘은 그냥로제말고 마라로제가 뜨고있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