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답십리 돔베고기 맛집 오소록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집근처에 돔베고기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집은 11시 오픈인데 오픈전부터 줄이 있는 집이예요

다만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금방 자리가 나긴 합니다

고기국수도 맛있고 비빔국수도 맛있어요

제주에서 공수한 고기로 조리를 하는 곳인데 제주 현지의 맛을 살리려고 최대한 노력을 한것 같아요

연예인들이 자주 방문하기로 유명한 집이기도 합니다

근처에 사시면 꼭 들려보세요

 

답십리 돔베고기 맛집 오소록답십리 돔베고기 맛집 오소록

0
0
댓글66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고기국수 맛인가봐요 너무 맛있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돔베고기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돔베고기 맛집이네요
    국수랑 고기랑 잘 어울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돔베고기 맛집이네요!
    연예인들도 많이오나봐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제주에서 공수한 고기라니 믿음이 갑니다. 음식 비주얼도 맛있어보여서 먹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제주에서 공수해오는 돔베고기 맛집이군요
    오픈전부터 줄 선다니 시간 여유 있을때 가봐야겠어요 
  • 즐거운사자K212400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기회되면 가서 맛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돔베고기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답십리 돔베고기 맛집 인가봐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고기국수 비빔국수 예술이네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망고
    제주에서 공수한 고기로 조리를 하는 곳이군요 제주 느낌 나네요
  • art.m
    연예인 분들도 많이 방문 하시는 맛집인가 봅니다 비주얼이 맛있겠어요.
  • 해리포터
    요즘 날씨 에 따뜻한 고기국수 먹고 싶어지네요 국물도 맛있겠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돔베고기 맛집이군요
    위에 맑은? 국물도 맛있어보이고 밑에 비빔도 정말 맛나보입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비빔국수에 돔베고기 조합 엄청 좋죠
    저도 어제 비빔국수 먹었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따뜻한 국물 생각이 간절해지죠.
    고기국수 국물이 든든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정갈하고 실해 보이는 게 최고네요. 
    양념도 아주 잘 밴 것 같아 부럽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돔베고기 맛있을 것 같아요.
    답십리 가서 먹고싶습니다.
  • 코트로마니치
    돔베고기라 해서 그 상어인가 고래고기 를 생각했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아래 비빔국수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