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답십리 얼큰한 짬뽕 맛집 짬뽕선수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집근처에 짬뽕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짬뽕선수는 가게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짬뽕 맛집이예요

물론 짜장면, 탕수육도 다 맛있기는데 한데 해물차돌짬뽕이 일품입니다

홀 손님도 많고 또 배달 손님도 많아서 늘 북적거리는 곳입니다

숙주와 야채들이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국물이 얼큰해서 해장용으로도 좋아요

메뉴가 다양하니 가족 단위로 가면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을것 같아요

혼밥하는 손님들도 많으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

 

답십리 얼큰한 짬뽕 맛집 짬뽕선수답십리 얼큰한 짬뽕 맛집 짬뽕선수

0
0
댓글68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중국음식 너무 땡기네요
    국물이 진짜 찐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짜장면 짬뽕 너무 맛있겠어요 중국음식 먹고파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짬뽕과 짜장면 너무 맛나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짬뽕과 짜장면이네요
    해장용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해물차돌짬뽕 대박이네요!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짬뽕이랑 짜장면 너무 맛있어 보여요 오늘 점심에 짜장면 배달시켜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짬뽕 토핑이 엄청 푸짐해보이네요
    짜장면도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한입 딱 먹음 넘 행복할거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짜장면보다는 해물짜돌짬뽕이 좋겠습니다. 탕수육도 같이 시켜서 매울때 먹어야 합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숙주 들어간 짬뽕 너무 맛있겠네요
    아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더 좋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짬뽕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짬뽕 짜장 너무 좋죠
    저도 중식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짬뽕 짜장 중식의 근본이죠
    저도 중식당갈때마다 치열하게 고민해요
  • 망고
    숙주와 야채들이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국물이 얼큰해서 해장용으로도 좋겠네요
  • art.m
    중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옛날짜장 느낌이 나네요.
  • 해리포터
    짬뽕이 진짜 얼큰해 보이네요. 짜 장 도 맛있어 보이지만 짬뽕국물 먹고 싶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차돌짬뽕이군요 건더기 완전 푸짐해보입니다.
    짜장면도 소스 윤기가 아주 좋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짬뽕 짜장면은 먹어도 안질리더라구요
    오랜만에 뜨끈한 짬뽕 국물 땡기네요
  • 기쁜기린G117001
    얼큰 짬뽕 맛집 다녀오셨군요. 짜장면 너무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짜장면 파라 짜장면이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주말에 배달시켜야 겠습니다.
  • 둥둥댁1014
    짬뽕 퀄리티가 장난 아니네요. 침이 절로 넘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