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겨울이 이제 슬슬 끝나가고 있어요.
어제까지 날씨가 스산하더니 오늘부터는 조금은 좋아진 것 같아요.
이제 겨울 막바지니 겨울 축제도 끝물인 것 같네요.
서울에서 1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가 22일로 막을 내리는데요.
이번에는 추위가 오래간 편이라 축제에 가서 눈썰매, 얼음낚시, 얼음 트리 포토존등이 아직까지 잘 활용할 수 있을 듯해요.
명절에 다녀오실 때 없으면 여기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0
0
댓글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