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 22일까지 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겨울이 이제 슬슬 끝나가고 있어요.

어제까지 날씨가 스산하더니 오늘부터는 조금은 좋아진 것 같아요.

이제 겨울 막바지니 겨울 축제도 끝물인 것 같네요.

서울에서 1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가 22일로 막을 내리는데요.

이번에는 추위가 오래간 편이라 축제에 가서 눈썰매, 얼음낚시, 얼음 트리 포토존등이 아직까지 잘 활용할 수 있을 듯해요.

명절에 다녀오실 때 없으면 여기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 22일까지 합니다.

0
0
댓글55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겨울 축제 너무 가고 싶어요 겨울 계곡 궁금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동장군 축제 잘되어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동장군 축제 포스터네요
    썰매가 있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겨울을 즐기는 축제네요!
    춥지만 재밌을거 같아요ㅎㅎ
  • 편안한키위N1804050
    동장군 축제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또열리면 한번 가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이군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네요
  • 망고
    어제까지가 기간 이었네요 많은 분들이 즐기고 오셨 길 바래요
  • art.m
    서울에서 그렇게 멀지도 않아서 방문 해서 추억 쌓기 좋겠습니다
  • 해리포터
    추운 날씨가 이제 거의 다 지나간 것 같아요. 눈썰매 타러 가야겠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경기도 포천에서 이런 행사를 하는군요
    22일 이번주까지군요 마지막 겨울 행사라는 생각이 드네요 
  • 기쁜기린G117001
    포천에 동장군 축제를 여는군요. 어떤 행사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겨울 축제 분위기가 더 사는  같아요.
    덕분에 더욱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정말 오래 추웠던 것 같아요
    그래도 축제기간이 길었어서 좋았네용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동장군 축제 얼마 안남았네요.
    이번 연휴에 가보고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명절 연휴를 더욱 알차고 의미 있게 보내려는 정성 어린 준비와 마음가짐이 게시글 곳곳에 묻어납니다. 가족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예쁜 풍경과 어우러져 더욱 감동적으로 다가오네요.
    
    
  • xyJackal936
    너무 늦게 알아서 아쉽네요. 다음에는 꼭 가보고 싶네요. 싶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소박하지만 정겨운 동네 풍경이 겨울이라는 계절과 참 잘 어울려요. 정성 어린 후기 덕분에 저도 아지트로 삼고 싶어집니다.
    
    
  • 혁신적인계피S126135
    동장군을 만나러 가야하네요 
    겨울의 즐거움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동장군 축제 22일까지 하는군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