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 따뜻한 커피 한잔에 몸 녹이고 참 좋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추운 겨울날, 따뜻한 커피 마시니 참 좋습니다. 

저는 얼죽아이기도 해서 아이스커피랑 HOT커피랑 번갈아 가면서 사먹고 있어요~~ 

 

우리 팬마음 회원 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추운 겨울, 따뜻한 커피 한잔에 몸 녹이고 참 좋네요.

 

 

 

 

 

0
0
댓글71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커피 한잔 너무 먹고 싶어요 따뜻한 커피 먹고프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따뜻한 커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따뜻한 라떼네요
    몸을 녹여줘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라떼아트가 귀여워요~
    사소한것에 기분 좋아져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커피한잔 마시기 너무좋죠
    저도 겨울에 커피 자주 마셨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라떼아트가 넘 이쁘게 잘 됐네요^^
    저도 얼죽아 파인데 넘 추울땐 뜨거운 라떼 즐겨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라떼는 겨울에만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한국인들이 유독 얼죽아파가 많은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따뜻한 커피 한잔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추운날 역시 커피한잔 마시기 좋죠
    저도 커피 마시는거 좋아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추울땐 역시 커피만한게 없죠
    한잔마시면 정말 몸이 녹아요
  • 망고
    날씨가 춥기는 하지만 저도 아이스파라 늘 아이스로 먹어요
  • art.m
    날씨가 추울때는 역시 아이스 보다는 따뜻한 음료가 땡겨요
  • 해리포터
    추운 바람이 불 때는 따뜻한 라떼가 땡기는 것 같습니다
  • 미여우랑랑I232618
    라떼아트가 정말 멋집니다.
    추운날 한모금씩 마시면서 몸 녹이면 정말 너무 좋습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추울때 따뜻한 차 한잔 참 좋죠
    저도 카페에서 차한잔 하면서 힐링하고 싶네요
  • 기쁜기린G117001
    추운 겨울 따뜻한 커피 1잔이 생각납니다. 저도 1잔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커피 한잔, 넘 좋지요. 
    커피 마시면 힐링도 됩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라떼 너무 예쁘네요
    아트라떼 배워보고싶어요ㅎ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요즘 커피가 땡기더라구요.
    따뜼한 한잔 마시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라떼 좋죠
    전 요즘에 잠을 잘 못 자서 디카페인으로 마시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