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버거에 꽂혔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요즘 버거에 꽂혀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 

물가가 많이 올라서 오히려 버거가 가성비 음식이라고 뉴스에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래도 건강을 생각해서 먹는 양을 줄여야겠어요~~ 

 

 

 

 

 

요즘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버거에 꽂혔답니다.

 

 

 

 

 

0
0
댓글72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버거 너무 먹고싶네요 치즈가 엄청나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버거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간단한 버거네요
    빠르게 먹을 수 있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버거가 가성비가 됐네요!
    요즘 물가 살벌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버거 간단한게 먹기 너무 좋죠
    저도 가끔 사다가 먹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버거가 은근 탄단지 괜찮은 음식이라 하더라구ㅡ요 ㅎㅎ
    물론 감튀는  빼야겠지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버거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버거 정말 간단한게 먹을수 있어요
    저도 그래서 가끔 사다먹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버거 저도 정말 좋아해요
    가끔 수제버거도 사다먹는데 좋더라구요
  • 망고
    가성비도 좋기는 하죠. 그래도 건강을 위해 기름진 음식은 피해야 해요.
  • art.m
    햄버거는 간단하게 먹을 수도 있는데 맛도 있어서 더 좋아요
  • 해리포터
    햄버거 너무 맛있게는 한데 건강 생각하면 줄여야 하는 메뉴 같아요
  • 미여우랑랑I232618
    그러게요 요즘에는 진짜 햄버거가 오히려 부담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이 햄버거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햄버거 먹은지 정말 오래됐네요
    오랜만에 사진 보니 먹고싶네요 ㅎ
  • 기쁜기린G117001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버거에 고쳤군요. 저도 맛 보고 싶습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요즘 햄버거 잘 먹고 싶어요.
    겨울되니 자꾸 살이 찌는 것만 먹게 되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정말 잘 구워진 것 같아요!ㅣ
    버거 오랜만에 보니 먹고싶네용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햄버거만큼 간편한게 없죠.
    가성비도 요즘 좋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햄버거는 좋죠
    그러고보니 요즘엔 잘 안 먹었던거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무슨버거죠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