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늘 족발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미쓰마늘족발 먹고왔어요 저는 일반 족발보다는

마늘족발이나 불족발이 너무너무 맛있는데

이거 진짜 별미더라고요. 마늘이 잔뜩 올라가있는데

진짜 달달하면서도 너무 맛있어서 중독적이었네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

족발 좋아하고 마늘 좋아하는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 맥주 한잔 곁들이면

추운날씨에 이보다 더 행복할수있나 싶은 찰나네요..

 

마늘 족발 먹고 왔어요

0
0
댓글74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마늘 족발은 처음 보네요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마늘 족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마늘 족발이네요
    별미일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마늘족발 윤기가 자르르~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마늘족발 먹어본 적은 없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마늘족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마늘족발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도 한입 먹어보고싶습니다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비주얼이 압도적인 마늘족발 맛이 궁금합니다. 족발에 맥주라니 환상의 궁합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마늘이 잔뜩 올라가서 넘 달달하니 맛있을거같아요!
    마늘족발 중독성 갑이지요!!
  • 즐거운사자K212400
    마늘족발 비쥬얼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그냥 편마늘이 있을줄 알았는데 비쥬얼 좋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마늘 족발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마늘족발은 한번도 못먹어봤는데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족발 너무좋네요 사진만봐도요
    저도정말 좋아하는게 족발이에요
  • 망고
    달달한 마늘 가득 올라가서 맛있겠네요 맥주 안주로도 좋겠어요.
  • art.m
    잔뜩 올라간 마늘 덕분에 달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 해리포터
    마늘이 듬뿍 올라가서향도 좋고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 미여우랑랑I232618
    마늘소스 듬뿍 얹은 족발이군요.
    새콤달콤 감칠맛이 정말 좋죠 입맛 당기게 하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마늘도 어디에나 잘 어울리네요
    마늘족발 보기만 해도 땡기네요
  • 기쁜기린G117001
    마늘 족발 드셨군요. 마늘과 족발의 조합 어떤 맛인지 궁금합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마늘족발 먹어본적은 없는데 비주얼이 좋네요
    군침 돌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동네 맛집 포스가 제대로 느껴지네요. 저도 기회가 되면 꼭 가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