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미쓰마늘족발 먹고왔어요 저는 일반 족발보다는
마늘족발이나 불족발이 너무너무 맛있는데
이거 진짜 별미더라고요. 마늘이 잔뜩 올라가있는데
진짜 달달하면서도 너무 맛있어서 중독적이었네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
족발 좋아하고 마늘 좋아하는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 맥주 한잔 곁들이면
추운날씨에 이보다 더 행복할수있나 싶은 찰나네요..
0
0
댓글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