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뜨끈한 팥죽을 먹어야지요.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외관부터 팥죽집이네 싶은 유명한 팥죽집 '팥장군' 입니다.

겨울에 한번은 꼭 들르는 곳인데요.

요즘은 아무래도 팥죽은 집에서 해서 먹기보다 사 먹는게 더 편한 거 같아요.

여기는 사장님이 직접 삻아서 하시는데 팥죽이 그리 달지 않아서 먹기가 좋습니다.

팥죽이 왠만하면 다 맛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전문으로 하시다 보니 저는 다른곳보다 여기가 신뢰가 가고 좋더라구요.

 

겨울에는 뜨끈한 팥죽을 먹어야지요.

0
0
댓글73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팥죽 너무 맛나보여요 입에다 넣고 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팥죽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팥칼국수 맛있겠어요
    겨울에 생각나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팥칼국수로 나오나요?
    새알보다 칼국수가 좋아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팥죽 정말 오랜만이군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팥죽은 아무래도 단일메뉴인 곳이 괜찮습니다. 새알보다는 팥칼국수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직접 쑤는 팥죽은 안달아서 더더욱 좋아요~
    전문으로 하는 곳은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 즐거운사자K212400
    겨울에 먹는 팥죽 더 맛있더라구요
    한끼 식사로도 충분해서 좋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팥죽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에는 팥죽 생각나죠정말
    안먹은지 정말 오래되었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팥죽 안먹은지 정말 오래되었네요
    언제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사먹든지요
  • 망고
    팥죽 집에서 해 먹으려면 일이 많아서 사 먹는 게 낫긴 해요
  • art.m
    따뜻한 김이 나는 팥죽 맛있어 보여요 속도 편할 것 같네요.
  • 해리포터
    겨울에 뜨끈한 팥죽 생각나요. 간단하게먹기에도 좋은 메뉴구요.
  • 미여우랑랑I232618
    직접 삶은 팥인가요 정성이 대단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완전 진국으로 보입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팥죽 보니까 급 먹고싶어지네요
    겨울에 한번도 못먹었어요
  • 기쁜기린G117001
    겨울에 뜨거운 팥죽 너무 맛있지요. 너무 보고 싶은 음식입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만들기가 번거롭기는 하지요
    저희 동네는 김밥집에서도 팔더라구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새알도 들어가서 맛있겠어요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에 팥죽도 너무 좋네요.
    뜨끈하게 한그릇 좋겠습니다.